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AOA 민아, 인스타그램에 에이오에이 지민 사과글 분노 "거짓말은 하지 말았어야지" 현재 글 삭제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AOA 민아(비즈엔터DB)
▲AOA 민아(비즈엔터DB)
AOA 전 멤버 권민아가 에이오에이 지민의 사과글 내용에 대해 분노했다. 하지만 권민아는 얼마 지나지 않아 자신의 글을 삭제했다.

4일 오후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빌었다니요? 가기 전에 할 말은 하고 갈게요"라며 "어제는 뭐 제가 바른길로 가기 위해서 그랬다고 했잖아요. 그런 사람이 숙소에 남자 데리고 왔어요?"라고 말했다.

권민아는 "본인부터 바른 길가세요 적어도 거짓말은 하지 말았어야지 끝까지 사과하기 싫고 나 싫어하는건 알겠어. 근데 뭐? 들어올때 그 눈빛 나 절대 안잊을께 죽어서 똑같이 되돌려줄게"라고 분노했다.

권민아는 "내 집에 있었던 모든 눈과 귀들, 당신들도 똑같아. 신지민 언니 복 참 많다. 좋겠다. 다 언니 편이야. 언니가 이겼어. 내가 졌어. 결국 내가 졌어"라고 덧붙였다.

현재 권민아의 해당 글을 인스타그램에서 삭제된 상태다.

이하 권민아가 SNS에 올렸던 글 전문.

빌었다니요? 빌엇다니요? 가기 전에 할 말은 하고 갈게요 어제는 뭐 제가 바른길로 가기 위해서 그랬다고 했잖아요 그런 사람이 숙소에 남자 데리고 왔어요?

본인부터 바른 길가세요 적어도 거짓말은 하지 말았어야지 끝까지 사과하기 싫고 나 싫어하는건 알겠어. 근데 뭐? 들어올때 그 눈빛 나 절대 안잊을께 죽어서 똑같이 되돌려줄게.

제 집에 있었던 모든 눈과 귀들 당신들도 똑같아 신지민 언니 복 참 많다 좋겠다 다 언니 편이야 언니가 이겼어 내가 졌어 결국 내가 졌어.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