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변리사 권율, 추자현 시선에도 김은희와 폭풍 수다(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변리사로 특별출연한 배우 권율(사진=tvN '아는건없지만 가족입니다' 방송화면 캡처)
▲변리사로 특별출연한 배우 권율(사진=tvN '아는건없지만 가족입니다' 방송화면 캡처)

권율이 변리사로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에 특별 출연했다.

13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에서는 예기치 못한 인연으로 한데 모인 김은희(한예리), 김은주(추자현) 자매와 유민우(권율)의 만남이 공개됐다. 김은주와 상극인 변리사 유민우로 분할 권율의 활약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날 유민우는 능청스러운 미소로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했다. 못마땅한 김은주의 시선에도 불구하고 영혼의 짝꿍이라도 만난 듯 김은희와 넉살 좋게 이야기를 주고받았다.

장르물부터 코믹, 로맨스까지 오가며 사랑받았던 권율은 '유민우'로 분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방송에 앞서 '가족입니다' 제작진은 "힘든 시간을 극복하고 새로운 시작을 다짐한 김은주 앞에 상극이었던 변리사 유민우가 등장했다. 또 다른 '타인' 유민우를 통해 몰랐던 자신을 발견하게 되는 김은주의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귀띔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