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걸파워 퍼포먼스' 알렉사, 오늘(16일) 선공개곡 '빌런' 발표

▲알렉사(사진=지비레이블 제공)
▲알렉사(사진=지비레이블 제공)
가수 알렉사(AleXa)가 컴백에 앞서 선공개곡을 발표한다.

알렉사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리릴리즈(Pre-Release) 싱글 '빌런(VILLAIN)'을 발매한다.

'빌런'은 추후 발매될 두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 예정인 신곡이다. 얼반·트랩·EDM 요소가 믹스된 역동적이고 폭발적인 사운드로, 알렉사의 트레이드마크인 걸파워 퍼포먼스를 돋보이게 한다.

▲알렉사(사진=지비레이블 제공)
▲알렉사(사진=지비레이블 제공)
특히 엑소, 슈퍼주니어, 선미, 이하이 등의 앨범 제작에 참여한 프로듀싱팀 8PEX와 Megan Lee가 작곡을, 마마무와 원어스 소속사 RBW의 황성진이 작사 및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뮤직비디오는 국내 최고의 뮤비 제작사이자 최대 크리에이티브 집단 쟈니브로스가 제작했다. 메가폰을 잡은 이해진 감독은 "알렉사의 다채로운 연기와 한층 더 강력해진 퍼포먼스가 합쳐져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한 편의 실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가 탄생했으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알렉사(사진=지비레이블 제공)
▲알렉사(사진=지비레이블 제공)
또한, 알렉사는 18일 오후 6시 온라인 라이브 플랫폼 'FANBOX'를 통해 첫 번째 단독 온라인 콘서트 ‘[CTRL + AleXa] ENTER the AleXa Universe’를 전 세계 생중계한다.

알렉사는 이번 콘서트에서 자신의 멀티 유니버스 세계관을 증강현실로 표현함과 동시에,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을 통해 내면의 매력을 글로벌 팬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아울러 선착순 100명에게는 알렉사가 직접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녹음해 전달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한편 알렉사의 두 번째 미니앨범 선공개곡 '빌런'은 16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으며, 18일 온라인 콘서트에서 '빌런'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