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최고의 요리비결'출신 이특, 특 닭봉조림ㆍ특 골뱅이무침ㆍ특 만두그라탱ㆍ김치버터라면 레시피 공개(집쿡라이브)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집쿡라이브' 이특(사진제공=Olive)
▲'집쿡라이브' 이특(사진제공=Olive)
'최고의 요리비결' 이특이 특 닭봉 조림, 특 골뱅이 무침, 특 만두 그라탱, 김치 버터 라면 레시피를 공개한다.

2일 방송되는 Olive '집쿡라이브'에 슈퍼주니어 이특이 일일 셰프로 출격한다.

이특이 일일 셰프로 생방송 쿠킹 클래스에 도전한다. 다수의 요리 방송 출연은 물론 MC까지 맡았던 이특이지만 생방송 쿠킹 클래스에는 처음 도전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어 '요리 라이벌' 이특-규현의 케미스트리와 이특의 생방송 공약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늘 방송의 관전포인트는 이특과 규현의 케미스트리다. 자타공인 요리 고수인 이특과 규현은 과거 요리 대결까지 펼친 적 있는 '요리 라이벌' 관계다. 규현은 '집쿡라이브' 제작발표회 당시 요리를 대접해주고 싶은 사람으로 이특을 꼽으며 "'우리가 이 정도다'라는 걸 보여주고 싶다"라고 말한 바 있다. 그런 두 사람이 오늘 쿠킹 클래스를 지휘하는 셰프와, 가르침을 받아야하는 수강생의 관계로 만나게 된다. 과연 이특과 규현이 무사히 쿠킹 클래스를 마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특이 제시할 생방송 공약도 눈길을 끈다. 지금까지 '집쿡라이브'에 출연했던 셰프들은 제한시간 내 쿠킹 클래스 끝내기를 걸고 다양한 공약을 내놔 화제를 모았다. 파격 은퇴 공약부터 최근 이어진 선물 및 식사권 제공까지 다양한 공약들이 쫄깃한 재미를 더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일일 셰프로 나선 이특이 어떤 생방송 공약으로 찾아올지, 제한시간 내에 요리를 마무리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늘 선보일 이특의 특별한 메뉴는 여름 휴가철을 책임질 특 닭봉 조림, 특 골뱅이 무침, 특 만두 그라탱이다. '이특 포차'라는 컨셉답게 한여름밤에 어울리는 메뉴들이 많은 집쿡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캔골뱅이, 냉동만두, 시판 소스 등 접근성이 높은 재료들로 구성된 것도 장점이다. 방송이 끝난 후 네이버TV에서 추가 생방송되는 초간단 레시피 코너에서는 이특의 김치 버터 라면을 선보일 예정이다.

Olive ‘집쿡라이브’는 스타 셰프의 노하우와 레시피를 배워보고 싶은 전국의 집쿡(cook)러들을 위한 TV-온라인 생방송 쿠킹 클래스다.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Olive와 네이버TV ‘집쿡라이브’관에서 동시 생방송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