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포천아트밸리, '뽕숭아학당' 촬영지에서 펼쳐진 사생대회…충격적 그림 심리테스트 결과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뽕숭아학당 촬영지(사진=TV조선 '뽕숭아학당' 방송화면 캡처)
▲뽕숭아학당 촬영지(사진=TV조선 '뽕숭아학당' 방송화면 캡처)

'뽕숭아학당' 촬영지인 포천아트밸리에서 펼쳐진 가을맞이 소풍 '뽕가을 사생대회' 결과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렸다.

2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는 트롯맨 F4는 청량한 가을하늘 아래에서 손풀기로 위장한 '그림 심리 테스트', '친구 얼굴 그리기'로 예술혼을 불태우며 다시 한번 '뽕동단결'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트롯맨 F4는 오랜 장마가 끝나고 햇살과 대자연이 반겨주는 포천아트밸리에 도착, 야성미룩부터 캐주얼룩까지, 여심을 저격하는 가을 남자로 변신했다. 특히 '가을 소풍의 꽃'인 사생대회가 열린다는 소식과 더불어 옆 사람의 얼굴을 그려주는 '친구 얼굴 그리기'라는 뜻깊은 주제가 전달되자 트롯맨 F4는 기뻐하며 각자 준비된 이젤 앞에 앉았다.

미술도구를 세팅하면서 설렘을 드러내던 트롯맨 F4는 사생대회에 들어가기 전 워밍업 시간으로 뱀과 길, 비를 그리는 시간을 가졌다. 하지만 세 가지 그림이 트롯맨 F4의 속마음을 알아볼 수 있는, 심리 테스트였다는 반전 사실이 밝혀졌다.

첫 번째로 그렸던 뱀은 멤버 개개인의 활력에 대해 알 수 있는 테스트였고, 충격적 결과를 받아든 이찬원은 "저 아주 어마어마하다"는 폭탄 발언까지 터트리며 현장을 불타오르게 만들었다. 이어 트롯맨 F4는 결과가 발표될 때마다 자신들의 생각과 180도 다른 결과에 현실을 부정하고, 때아닌 승부욕을 발휘, 웃음을 돋웠다.

또 트롯맨 F4는 두 번째로 길 그림을 통해 보여주는, 자신의 미래관을 보여주는 심리 테스트 결과를 뒤바꾸기 위해 갖은 노력을 쏟아내기도 했다. 더욱이 임영웅은 테스트 결과에 “왜 그렇게 생각하시죠?”라며 당찬 자기 해석으로 사생대회에 긍정 에너지를 전파했다. 다음으로 현재 스트레스 지수를 파악하는 테스트인 비 그림에서는 예상 밖의 결과가 속출했고, 임영웅의 남다른 그림이 공개되면서 시선을 집중시켰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