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2020 롤드컵 조추첨 결과, 'TES VS DRX'ㆍ'담원 VS 징동' 韓-中 자존심 대결 성사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2020 롤드컵 조추첨 결과(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2020 롤드컵 조추첨 결과(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2020 롤드컵 조추첨 결과, LCK 담원이 중국 LPL의 2시드 징동과 그룹스테이지에서 만난다.

'2020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조 추첨식은 15일 오후 LPL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대표 3팀의 조 편성도 완료됐다.

LCK 1시드 담원 게이밍은 중국 LPL 2시드 징동게이밍과 B조에서 맞붙는다. 유럽 LEC 3시드 로그도 B조에 편성됐다.

LCK 2시드 DRX는 죽음의 조에 편성됐다. LPL 1시드 톱 e스포츠(TES), LCS 서머 스플릿 준우승팀 플라이퀘스트(FLY)와 한 조에 모였다. 젠지 e스포츠는 C조에 자리했다. LCS 1시드 TSM, LEC 2시드 프나틱과 8강 진출을 두고 맞붙는다.

그룹 스테이지 조추첨에 앞서 진행된 플레이-인 스테이지 조추첨은 베트남(VCS)의 불참으로 총 10개 팀이 참여했다. A조는 팀 리퀴드(LCS) 매드 라이온즈(LEC) 레거시(OPL) 슈퍼매시브(TCL) 인츠(CBLOL), B조는 LGD(LPL) PSG 탈론(PCS) V3(LJL) 유니콘스 오브 러브(LCL) 레인보우7(LLA)로 구성됐다.

올해 롤드컵은 오는 25일 플레이-인 스테이지로 시작해 10월 31일 결승전으로 마무리된다. 플레이-인 스테이지부터 토너먼트 스테이지 4강까지는 '상하이 미디어 테크 스튜디오'에서, 결승전은 중국 슈퍼 리그 소속 축구 팀 '상하이 상강'의 새로운 홈구장인 '상하이 푸동 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