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단독] '가짜사나이 2기', 왓챠에서도 본다…왓챠 단독 특별 영상 포함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가짜사나이2' 왓챠 동시 공개(사진제공=왓챠)
▲'가짜사나이2' 왓챠 동시 공개(사진제공=왓챠)

2020년 여름을 히트했던 웹 콘텐츠 '가짜사나이'의 새로운 시리즈 '가짜사나이 2기'를 왓챠에서도 본다.

OTT서비스 왓챠는 24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10월 1일 공개되는 '가짜사나이2'가 유튜브 '피지컬갤러리'와 왓챠에 동시 공개된다고 밝혔다. 또 전 에피소드와 함께 왓챠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영상이 있다고 덧붙였다.

이날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에서는 티저 격에 해당하는 '가짜사나이 2기 EP0'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합격자들의 강도 높은 훈련 과정 일부가 공개됐다. 공개된 '가짜사나이 2기' 멤버는 전 축구선수 김병지,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 가수 샘김, 방송인 줄리엔강·오현민, 개그맨 손민수, 유튜버 이과장·까로·지기TV·조재원, 트위치 스트리머 힘의길·머독, 아프리카TV BJ 최고다윽박·홍구이다.

'가짜사나이'는 BJ, 스트리머 등 인터넷 방송인들의 특수부대 교육 훈련 체험 리얼리티로 MBC '진짜 사나이'를 패러디한 웹 콘텐츠이다. 공개된 지 한 달 만에 누적 조회 수 4,000만 뷰를 기록하며 높은 화제성을 자랑했다.

'가짜사나이 2기'는 오는 10월 1일 국군의날에 첫 회를 공개하며, 매주 목요일과 토요일 공개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