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김호중 등장 '사랑의 콜센타 프리미엄', 25일 오후 10시 방송…편집 없이 방송될까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김호중 포함 '사랑의콜센타 프리미엄' 예고(사진=TV조선 방송화면 캡처)
▲김호중 포함 '사랑의콜센타 프리미엄' 예고(사진=TV조선 방송화면 캡처)

김호중이 하차했던 '사랑의 콜센타 프리미엄'에서 그를 편집 없이 볼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TV조선은 지난 24일 '사랑의 콜센타' 26회 방송을 마친 후 이날 오후 10시 방송 예정인 '사랑의 콜센타 프리미엄'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의 내용은 '2020 굿바이 썸머 방구석 휴가송' 특집이었다. 장윤정의 '올래', 신화의 '으쌰으쌰' 등 여름에 어울리는 다양한 노래들을 부르는 '미스터트롯' 트롯맨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특히 이날 예고편에서는 지난 7월 말부터 '사랑의 콜센타'에 모습을 보이지 않은 가수 김호중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었다. 과연 김호중의 노래를 오랜만에 '사랑의 콜센타'에서 들을 수 있을지, 혹은 불법 도박 논란 이후 KBS2 '불후의 명곡'에서 편집됐던 것처럼 '사랑의 콜센타'에서도 편집될 것인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 '미스터트롯' TOP7 앞에 태진아로 추정되는 '박사'가 등장하는 것으로 그려져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