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창정 '힘든건사랑이아니다' '소확행' 제치고 16집 타이틀곡…사옥서 팬들과 음감회(ft.조현민)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전참시' 임창정(사진제공=MBC)
▲'전참시' 임창정(사진제공=MBC)
임창정의 '힘든건사랑이아니다'가 '소확행'을 제치고 16곡 타이틀곡으로 선정됐다.

10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임창정은 사옥으로 팬들을 초대해 타이틀곡을 선정하는 음감회를 진행했다.

임창정은 엔터테인먼트 대표와 새 앨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고, 임창정은 자신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어필했다. 그 과정에서 임창정은 남다른 자기애를 자랑했다.

음감회 직전 직원회의에서 여자 대표는 임창정에게 투표 결과를 번복하지 말라고 당부했다. 임창정은 직원들을 대상으로 즉석 투표를 해봤다. 임창정이 찍어둔 곡은 0표를 받았다. 임창정은 분노하면서 자신의 팬들이라면 자기와 같은 생각일 거라고 확신했다.

음감회가 진행됐고, 임창정 모창 능력자 조현민이 등장했다. 임창정은 즉석에서 조현민에게 듀엣 무대를 제안했고, '또다시 사랑'을 열창했다.

타이틀곡 후보 세 곡 '힘든건사랑이아니다' , '소확행', '꽃길을 걸어요' 가운데 임창정이 선택한 곡은 '힘든건사랑이아니다'였고, 회사는 '소확행'을 추천했다.

임창정은 음감회에 앞서 팬들에게 자신이 원하는 곡이 타이틀곡이 되도록 도와달라며 텔레파시를 보냈다.

긴장되는 분위기 속에 음감회가 시작됐다. 임창정은 "다른 곡 나오면 정말 충격받을 것 같다"며 초조하게 투표 결과를 기다렸다. 개표가 시작되고 임창정이 원한 '힘든건사랑이아니다'에 표가 몰리자 임창정은 기쁜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결국 16집 타이틀곡으로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가 선정됐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