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민찬기, 안방극장 뒤흔든 훈훈한 존재감 '이목 집중'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코미디빅리그’ 민찬기(사진제공=tvN)
▲‘코미디빅리그’ 민찬기(사진제공=tvN)
배우 민찬기가 훈훈한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민찬기는 18일 방송된 tvN ‘코미디빅리그’ 2020년 4쿼터 3라운드의 ‘1%’ 코너에 등장해 장도연과 콩트 연기를 펼쳤다.

코너에서 민찬기는 대학교 신입생으로 등장해 풋풋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훤칠한 피지컬과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능청스러운 연기로 재미까지 완벽한 3박자를 보여줬다.

특히 민찬기는 장도연과 찰떡 호흡으로 ‘티키타카’ 재미를 더한 것에 이어 뛰어난 케미스트리로 설렘까지 불어넣으며 코너에 보는 맛을 끌어올렸다.

첫눈에 반한 뒤 “원래 미인을 만나면 힘이 빠지는 편이죠”, “그럼 선배한테는 점수 어떻게 따요?”라고 말하며 ‘누난 내 여자니까’를 부르는 연하남의 패기를 보여준 민찬기의 모습은 웃음과 매력을 동시에 선사했다.

이들의 활약에 힘입어 ‘1%’는 랜선 방청객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돌풍을 일으켰다. 방송 이후 민찬기의 이름은 실시간 검색어 최상위권에 위치하는 등 뜨거운 존재감을 실감케 했다.

민찬기가 출연한 ‘1%’는 믿고 보는 양세찬, 장도연 콤비가 다시 뭉쳐 새롭게 선보인 코너다. 대한민국 99%의 사람들과 단 1%의 사람은 어떻게 다를지 비교하며, 1%의 예상치 못한 돌발 행동을 코믹하게 풀어냈다.

한편, 민찬기가 출연하는 tvN ‘코미디빅리그’ 2020년 4쿼터 방송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 방송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