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출발! 비디오 여행' 애비규환ㆍ코마ㆍ페뷸러스ㆍ베를린 호스티지ㆍ마리 퀴리 등 소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페뷸러스, 애비규환, 코마, 베를린 호스티지, 마리 퀴리 등을 소개한다.

8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영화 대 영화'는 '애비규환'과 '코마'이다. 정수정, 장혜진, 최덕문이 출연하는 '애비규환'이다. 연하 남친 ‘호훈’과의 불꽃 사랑으로 임신을 하게 된 대학생 ‘토일’. 출산 후 5개년 계획까지 준비하며 결혼을 선언했지만, 돌아온 것은 “넌 대체 누굴 닮아 그 모양이냐”는 부모님의 호통뿐이다. 누굴 닮았는지 직접 확인하겠다며 찾은 친아버지는 기대와 달리 실망스럽기만 하고, 착잡한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오자마자 예비 아빠 ‘호훈’의 행방이 묘연해진다. 어색한 현아빠, 철없는 구아빠, 집 나간 예비 아빠까지, 첩첩산중 설상가상 그야말로 ‘애비규환’이로다.

▲'출발! 비디오 여행'(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사진제공=MBC)
'코마'는 리날 무하메토프, 리우보프 악세노바가 출연한다. 젊고 재능은 있지만 세상에 인정받지 못한 건축가 ‘빅터’는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한 후 잠에서 깨어난다. 어떤 과학적 논리로도 설명할 수 없는 중력, 물리법칙을 무시한 건물들과 공간이 있는 이곳은 혼수상태에 빠진 자들만 올 수 있는 곳 ‘코마’라는 세계이다. 이곳에 있는 사람들은 ‘리퍼’라는 정체불명의 괴물에게 쫓겨 안전한 섬을 찾으러 떠나게 되고, 그 섬과 관련해서 엄청난 비밀이 드러나는데 과연 ‘빅터’는 혼수상태에서 현실세계로 빠져나올 수 있을까.

▲'출발! 비디오 여행'(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사진제공=MBC)
'온 영화는 '페뷸러스'이다. 줄리엣 고셀린, 노에미 오파렐, 모우니아 자흐잠이 출연하는 '페뷸러스'는 찐친이자 룸메이트인 ‘로리’와 ‘엘리’ 앞에 어느 날 할리우드 스타급 인기를 자랑하는 인플루언서 ‘클라라’가 나타나면서 이들의 특별한 우정이 시작된다. 2만 팔로워가 있어야 작가가 될 수 있는 ‘로리’는 ‘클라라’의 베프로 인스타 팔로워를 늘려가며 점점 ‘클라라’의 인기를 추월하게 되는데… 한편, ‘엘리’는 SNS에 영혼을 판 것 같은 ‘로리’와 여성을 상품화하는 ‘클라라’가 못 마땅하지만 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우정을 쌓아가게 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마티아스 지에싱, 페가 페리도니, 모리츠 하이델바흐가 출연하는 '베를린 호스티지'이다. 베를린에서 유일하게 철거되지 않은 아파트, 그곳에서 40년간 살아온 마지막 세입자 ‘하이네’는 끝까지 이주를 거부하고 끔찍한 음모를 꾸미는 재개발 추진 회사 ‘럭스’는 철거 당일, 직원 ‘마크’를 그의 집으로 보낸다. 때마침 아버지 ‘하이네’의 집에 찾아온 아들 ‘토비아스’는 실랑이를 벌이고 있는 둘을 발견하는데 순식간에 세 사람 사이에 손쓸 수 없는 사건이 벌어지고 만다. 충격에 휩싸인 ‘토비아스’의 비명으로 가득 찬 아파트에 설상가상 경찰 ‘시린’까지 찾아오면서 ‘토비아스’는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게 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로자먼드 파이크, 샘 라일리, 안야 테일러 조이가 출연하는 '마리 퀴리'이다. 뛰어난 연구 실적에도 불구하고 거침없는 성격 때문에 연구실에서 쫓겨난 과학자 ‘마리’. 평소 그녀의 연구를 눈여겨본 ‘피에르’는 공동 연구를 제안하고,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사랑을 느끼게 된다. 연구를 거듭하던 ‘마리’는 새로운 원소 라듐을 발견하는데 성공하며 ‘피에르’와 함께 노벨상을 수상한다. 그 후 이 발견으로 암을 치료할 수 있다는 기대에 한껏 부푼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피에르’가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고 ‘마리’는 깊은 절망에 빠진다. 그리고 곧 ‘마리’는 이 위대한 발견 이면의 예상치 못한 힘을 알게 되는데…우리가 미처 몰랐던 ‘마리 퀴리’의 진짜 이야기가 시작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