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더 컬러' CIX, 밴드와 합동 무대…역대급 감성 퍼포먼스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더 컬러' CIX(사진제공=MBC M)
▲'더 컬러' CIX(사진제공=MBC M)
다양한 음악 장르를 소화하는 만능돌 CIX가 다채로운 색깔로 겨울 감성을 물들였다.

CIX는 지난 26일 방송된 MBC M '더 컬러'에 출연해 밴드와 합동 무대를 선보이며 역대급 감성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이날 CIX는 특유의 카리스마가 담긴 '순수의 시대'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선보이며 방송의 시작을 알렸다. CIX는 '왓 유 원티드(What you wanted)', '무브 마이 바디(Move My body)' 등을 통해 파워풀한 무대를 펼치며 존재감을 강렬하게 드러냈다.

또, CIX는 '메이비 아이(Maybe I)' 밴드 버전을 통해 달콤한 목소리에 몽글몽글한 감성을 더하며 반전 매력을 뿜어냈다. 특히 강렬한 퍼포먼스로 사랑받은 CIX의 데뷔곡 '무비 스타(Movie star)'의 밴드 버전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CIX의 목소리가 곡을 감싸며 색다른 느낌으로 다가와 팬들을 설레게 했다.

CIX는 진한 팬 사랑을 드러내며 팬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BX는 팬들을 향해 "내가 가수를 하는 이유"라고 말하며 감동을 안겼고, 배진영은 "공백기가 길어 팬분들도 지치고 힘들었을 텐데 잘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는 진심을 전했다.

한편, CIX는 12월 3일 공개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씨앗야유회-CIX의 버킷리스트'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