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라이브엑스&마이뮤직테이스트, '2020AAA' 중계 방송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2020 AAA'(사진제공=AAA 조직위원회)
▲'2020 AAA'(사진제공=AAA 조직위원회)
‘2020 Asia Artist Awards’가 라이브엑스와 마이뮤직테이스트를 통해 방송된다.

‘2020 AAA’는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 온택트(Ontact)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에 무대를 직접 보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온택트 한류 플랫폼’ 라이브엑스 PC와 모바일, 마이뮤직테이스트에서 동시 방송된다.

28일 오후 6시 레드 카펫을 시작으로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본 시상식이 약 4시간 30분 동안 지연 방송으로 진행,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축제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2020 AAA’에는 배우 이정재, 이준기, 김수현, 서예지, 김민재, 이준혁, 이주영, 김혜윤, 전미도, 이성경, 안보현, 안효섭, 김선호, 한소희, 안은진, 이재욱, 박주현 등 17명이 출연한다.

▲'2020 AAA'(사진제공=AAA 조직위원회)
▲'2020 AAA'(사진제공=AAA 조직위원회)
가수 라인업은 오랜 시간 해외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슈퍼주니어와 GOT7,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마마무, NCT, 펜타곤,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아이즈원, 원어스, ITZY(있지), AB6IX, 크래비티, 시크릿 넘버, 트레저, 송가인, 임영웅, 빅맨, 강다니엘, 알렉사, MAX까지 총 23개 팀이 참석한다.

앞서 100% 팬들의 투표로 진행되는 ‘최애돌’ 인기상 팬투표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종료됐다. 남자 AAA 남자 인기가수상, AAA 여자 인기가수상, AAA 남자 인기 배우상, AAA 여자 인기 배우상, AAA 트롯 인기가수상에 각각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GOT7 박진영, 송지효, 임영웅이 결정된 가운데, 시상식에 참석하는 스타들이 어떤 분야에서 수상의 기쁨을 누리게 될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2020 AAA’의 대미를 장식할 대상을 받을 주인공이 과연 누가 될지 눈여겨보는 재미까지 안길 전망이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