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2020 MMA' 방송, 카카오TVㆍ멜론ㆍ유튜브 등서 생중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2020 MMA' 방탄소년단(사진제공=멜론뮤직어워드 2020)
▲'2020 MMA' 방탄소년단(사진제공=멜론뮤직어워드 2020)
'2020 MMA' 방송이 카카오TV, 멜론, 유튜브 등서 생중계된다.

멜론이 개최하는 대중음악시상식 ‘MMA 2020’(멜론뮤직어워드 2020) 메인공연이 5일 펼쳐진다.

메인공연 라인업에는 방탄소년단, 임영웅, 영탁, 더보이즈, 몬스타엑스, 아이즈원, 오마이걸, 코드쿤스트, 잔나비 최정훈, 사이먼 도미닉,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이 이름을 올렸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신곡 ‘Life Goes On’ 무대를 공개한다. 방탄소년단은 MMA 2020에서 팬들에 대한 그리움과 애틋함을 그들만의 언어와 방식으로 표현한 무대를 선보인다. 퍼포먼스 타이틀은 ‘”BE” there‘로, 각자의 자리에서 마음으로 함께 하고 있으며 그 마음을 ‘더 가까이’ 닿게 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또 ‘기술로 대체되는 새 시대보다 돌아올 일상’을 꿈꾸는 MMA 2020의 주제에 맞춰 방탄소년단의 퍼포먼스 역시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티스트와 팬의 아쉬움을 첨단 기술이나 화려한 효과 대체하는 대신, ‘물리적 거리는 멀어졌지만 마음의 거리는 더 가까워질 수 있다’는 의미를 담는데 주력했다.

임영웅은 ‘이젠 나만 믿어요’와 ‘히어로’ 라이브를 특별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사한다.

MMA 2020은 본 공연은 5일 오후 7시 카카오TV 앱/웹, 카카오톡 #카카오TV 탭, 멜론 앱/웹, 유튜브(해외)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날 메인 공연에서는 대상(올해의 베스트송/아티스트/앨범상), 신인상(남/녀), 인기상(핫트렌드상/네티즌인기상), 특별상(1theK Original Contents, 퍼포먼스, Song Writer 상) 등의 수상자도 공개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