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비즈원픽] '모모랜드 남동생' T1419, 아홉 소년들이 나타났다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T1419 비즈원픽 썸네일
▲T1419 비즈원픽 썸네일

2021년 1월 데뷔 예정인 보이그룹 'T1419'의 '비즈원픽'이 공개됐다.

비즈엔터 공식 유튜브 채널 떰즈는 10일 '비즈원픽' T1419 편을 공개했다. '비즈원픽'은 빼어난 외모, 놀라운 재능 등을 가진 스타들을 구독자들에게 소개하는 시리즈다.

'비즈원픽'이 픽(Pick)한 T1419는 오는 2021년 1월 데뷔를 앞두고 있는 대형 신인그룹이다. 노아, 시안, 케빈, 건우, 온 등 한국인 멤버 5인과 레오, 제로, 카이리, 키오 등 일본인 멤버 4인으로 구성됐다. '모모랜드'의 남동생 그룹으로 정식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T1419는 모모랜드의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와 글로벌 IT 기업 NHN, 소니뮤직(Sony Music)이 손잡고 선보이는 초대형 신인그룹으로, 소속사 측은 대규모 보이그룹만의 풍성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초호화 완전체 구성부터, 틀에 박히지 않는 다양한 유닛 구성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MLD와 글로벌 IT 기업 NHN, 소니뮤직(Sony Music)이 손잡고 선보이는 초대형 신인 보이그룹 T1419는 국내뿐 아니라 미국, 일본 동시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체계적인 시스템 속에서 집중적인 트레이닝을 받았으며, 비주얼은 물론 보컬과 랩, 퍼포먼스, 프로듀싱, 언어 회화 능력 등 다양한 재능을 갖춘 최정예 멤버로 구성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T1419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비즈원픽'은 비즈엔터 공식 유튜브채널 떰즈에서 만날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