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출발! 비디오 여행' 차인표ㆍ호라이즌 라인ㆍ뱅가드, 머니백ㆍ컬러 아웃 오브 스페이스ㆍ나는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 등 소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 차인표(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차인표(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차인표, 호라이즌 라인, 뱅가드, 머니백, 컬러 아웃 오브 스페이스, 나는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 등을 소개한다.

3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숨보명의 주인공은 차인표이다. 차인표는 영화도 배역도 배우도 다 '차인표'인 영화로 돌아왔다. 영화 '차인표'는 대스타였던 배우 ‘차인표’가 전성기의 영예를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코믹하게 그린 작품이다. 새로운 도전으로 돌아온 차인표의 숨보명이 공개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호라이즌 라인(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호라이즌 라인(사진제공=MBC)
'온 영화'는 알렉산더 드레이먼, 앨리슨 윌리암스, 키스 데이빗가 출연하는 '호라이즌 라인'이다. 에메랄드 빛 해안을 낀 열대섬으로 향하던 ‘사라’ 이륙 후 두근거림도 잠시 멀쩡했던 조종사는 심정지로 정신을 잃고 흔들리는 기체로 인해 고장 난 계기판과 GPS! 메이데이! 메이데이! 메이데이! 구조를 외치는 중에도 추락하는 비행기. 생존확률 0%? 욕 터지는 고공 분투가 시작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뱅가드(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뱅가드(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뱅가드'와 '머니백'이다. 성룡, 양양, 무치미야가 출연하는 '뱅가드'이다. 탕환팅’(성룡)이 이끄는 국제 민간 경호업체 뱅가드. 새해 축제가 한창인 런던 한복판에서 VIP 고객이 범죄 조직에 납치되고 뱅가드는 그를 구출하는데 성공한다. 이에 분노한 범죄 조직은 VIP 고객의 딸을 새로운 타깃으로 삼고, 그들보다 먼저 아프리카에 있는 그녀를 찾아 보호하는 과정에서 뱅가드의 팀원 ‘레이전위’(양양)가 위험에 처한다. 두바이로 넘어가 구출 작전을 펼치던 뱅가드는 거대한 배후 세력의 음모와 마주하게 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머니백(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머니백(사진제공=MBC)
김무열, 박희순, 이경영이 출연하는 '머니백'은 가진 거라고는 몸뚱이뿐인 ‘민재’(김무열)는 엄마 수술비를 위해 보증금까지 털었지만, 이마저도 ‘양아치’(김민교)에게 모두 뺏기고 만다. ‘양아치’는 사채업자 ‘백사장’(임원희)에게 뺏은 돈을 바치고, 이 돈은 고스란히 선거를 앞둔 ‘문의원’(전광렬)에게 돌아간다. 계속되는 적자 인생에 ‘백사장’은 ‘킬러’(이경영)를 고용해서 ‘문의원’을 처리할 계획을 세운다. ‘백사장’은 도박장에서 저당 잡은 ‘최형사’(박희순)의 총을 ‘킬러’에게 배달하지만, ‘택배기사’(오정세)가 실수로 ‘킬러’의 옆집 ‘민재’에게 맡긴다.

▲'출발! 비디오 여행' 컬러 아웃 오브 스페이스(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컬러 아웃 오브 스페이스(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니콜라스 케이지 조엘리 리차드슨, 코리안카 킬처가 출연하는 '컬러 아웃 오브 스페이스'는 유방암으로 치료 받고 있는 아내 ‘테레사’(조엘리 리차드슨)의 회복을 위해 도시를 떠나 한적한 시골마을에 정착한 ‘네이선’(니콜라스 케이지)과 가족들 낯선 시골 생활에 적응해가던 어느 날 밤. 커다란 굉음과 함께 자줏빛 정체불명의 운석이 그들의 앞마당에 떨어진다. 그 날 이후, ‘네이선’과 가족들에겐 원인을 알 수 없는 기이한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나는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나는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유다인, 오정세가 출연하는 '나는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이다. 7년간 근무했던 회사에서 하청 업체로 파견 명령을 받은 정은, 자신의 자리를 찾아보려 하지만 사람들은 그녀를 불편해하고, 현장 일은 낯설다. 그러나 반드시 1년을 채워 원청으로 돌아가고 싶은 정은은 ‘막내’의 도움으로 점점 적응해간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