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롤 점검 시간 시작, 11.1 패치 업데이트 서버 적용…롤 시즌11 시작일 8일 오전 4시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2021시즌 앞두고 11.1 패치 적용 (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2021시즌 앞두고 11.1 패치 적용 (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롤 점검이 시작됐다. 2021년 첫 패치인 11.1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이다.

라이엇게임즈는 6일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약 5시간 동안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서버 점검과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날 점검 시간 동안 게임 접속과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 일부 이용이 불가능하다. 서버 점검 시각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되며, 진행 중이던 게임은 기록에 남지 않는다.

이번 점검은 11.1패치 적용을 위한 점검이다. 시즌11 시작을 앞두고 적용하는 2021년 진행하는 첫 번째 패치다.

10.25패치에서는 다양한 아이템들의 밸런스 조정이 진행된다. 고통스러운 상처 효과, 슈렐리아의 군가, 대천사의 지팡이, 세라프의 포옹, 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는 성능이 올라가며, 드락사르의 황혼검, 자객의 발톱, 마법공학 로켓 벨트, 밤의 수확자, 삼위일체, 선혈포식자, 발걸음 분쇄자, 루난의 허리케인, 무라마나는 가격과 능력치가 조정된다.

챔피언 중에서는 마스터 이, 피들스틱, 판테온, 그레이브즈, 말파이트, 아이번, 탈리야가 하향되고, 라이즈, 자야, 키아나, 카르마, 나르, 시비르, 바루스가 상향된다. 또 야스오와 요네는 치명타 적용 시스템이 조정된다.

오는 8일 오전 4시에 2021 시즌(시즌11)이 시작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