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출발! 비디오 여행' 북스마트ㆍ프리키 데스데이ㆍ비정규직 특수요원ㆍ더 시크릿ㆍ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 등 소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 북스마트(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북스마트(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북스마트, 프리키 데스데이, 비정규직 특수요원, 더 시크릿,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 등을 소개한다.

17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 영화'는 '북스마트'이다. 케이틀린 디버, 비니 펠드스타인이 출연하는 '북스마트'는 꿈도, 연애도, 다이어트도 모든 것이 완벽할 것 같은 스무 살이 가장 기대되는 나이 열아홉 아이비리그에 합격한 ‘에이미’와 ‘몰리’는 대학과 스펙이 인생의 전부라 믿는 파워 범생이. 춤은 글로, 파티는 책으로 배운 두 사람은 고3의 마지막 졸업 파티에서 잊을 수 없는 레전드 핵인싸가 되기 위해 사상 초유의 일탈을 계획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프리키 데스데이(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프리키 데스데이(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프리키 데스데이'와 '비정규직 특수요원'이다. 빈스 본, 캐서린 뉴튼이 출연하는 '프리키 데스데이'는 평범 이하, 존재감 제로 고등학생 밀리가 우연히 중년의 싸이코 살인마와 몸이 바뀌게 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가 호러테이닝 영화다.

▲'출발! 비디오 여행' 비정규직 특수요원(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비정규직 특수요원(사진제공=MBC)
'비정규직 특수요원'은 강예원, 한채아가 출연한다. 만년알바인생 ‘장영실’(강예원)은 35살의 나이에 국가안보국 댓글요원으로 임시 취업하지만 그마저도 정리해고 1순위에 놓인다. 그러던 중 국가안보국 예산이 보이스피싱에 털리는 사건이 발생하고 자신의 실수로 벌어진 사건을 조심스레 은폐시키고 싶던 박차장은 비밀리에 영실을 보이스피싱 조직에 잠입시킨다. 그러나 그 곳에는 이미 사건 해결이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경찰청 미친X 형사 ‘나정안’(한채아)이 잠복근무중이다.

▲'출발! 비디오 여행' 더시크릿(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더시크릿(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누미 라파스, 조엘 킨나만, 크리스 메시나가 출연하는 '더 시크릿'이다. 제2차 세계대전 후, 군의관 출신 ‘루이스’(크리스 메시나)와 결혼해 미국에서 가정을 꾸린 ‘마야’(누미 라파스)는 남편에게도 말할 수 없는 전쟁의 상흔을 가지고 있다. 전쟁 중 ‘마야’와 여동생은 나치 친위대에게 몹쓸 짓을 당한 것. 동생은 총에 맞아 죽고 혼자만 살아남은 ‘마야’는 죄책감을 가지고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마야’는 아들과 함께 놀러 간 공원에서 특이한 휘파람 소리를 듣게 되고 그 휘파람 소리는 끔찍한 과거의 기억을 모조리 끄집어낸다. 죽을 힘을 다해 잊으려 했던 과거가 갑자기 눈 앞에 나타나자, ‘마야’는 충동적으로 그(조엘 킨나만)를 납치해 지하실에 가둔다.

▲'출발! 비디오 여행'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셀리아 아임리, 섀넌 타벳, 셀리 콘이 출연하는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이다. 꿈에 그리던 베이커리 오픈을 앞두고 사고로 세상을 떠난 ‘사라’를 위해, 그녀의 엄마 ‘미미’와 딸 ‘클라리사’ 그리고 베프 ‘이사벨라’가 ‘러브 사라’를 오픈한다.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의 셰프 ‘매튜’까지 합류하지만 손님은 없고, ‘사라’ 없는 네 사람의 거리감 역시 좀처럼 좁혀지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가게를 지나치는 손님들을 바라보던 ‘미미’는 기막힌 아이디어를 떠올린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