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롤 점검 시작, 신규 챔피언 '비에고' 등장→롤토체스 4.5 시작…11.2 패치 업데이트 서버 적용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롤 점검 시간 11.2 패치 업데이트 서버 적용(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롤 점검 시간 11.2 패치 업데이트 서버 적용(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롤 점검이 시작됐다. 롤토체스 4.5 적용, 신규 챔피언 비에고 등장 등 11.2패치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이다.

라이엇게임즈는 21일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약 5시간 동안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서버 점검과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날 점검 시간 동안 게임 접속과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 일부 이용이 불가능하다.

이번 점검 이후 롤은 11.2 패치가 반영된다. 11.2 패치 전략적 팀 전투(TFT, 롤토체스)에서는 시즌 4.5 '야수의 축제'가 적용된다. 7가지 신규 특성과 20가지 챔피언이 새롭게 합류한다.

아이템에서는 마법공학 로켓 벨트, 돌풍, 제국의 명령, 크라켄 학살자가 하향되고, 터보 화공 탱크, 서리불꽃 건틀릿, 가고일 돌갑옷, 정수 약탈자가 상향된다.

태양불꽃 방패, 유령 무희, 루난의 허리케인, 그림자 검, 독사의 송곳니, 화공 펑크 사슬검, 슈렐리아의 군가는 일부 능력치와 효과들이 조정된다.

챔피언에서는 엘리스, 올라프, 다리우스, 누누, 마오카이(서포터), 아칼리가 하향된다. 상향되는 챔피언은 문도 박사, 트런들, 샤코, 녹턴, 르블랑, 케이틀린, 바루스, 세나, 소라카, 아지르다. 아트록스는 일부 능력치가 조정된다.

또 신 챔프 '비에고'가 추가될 예정이며, 산해경 스킨과 몰락 시리즈 스킨이 출시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