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은석, 10년차 베테랑 배우의 단단함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박은석(사진제공=에스콰이어)
▲박은석(사진제공=에스콰이어)
배우 박은석이 '에스콰이어'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22일 공개된 이번 화보 속에서 박은석은 펜트하우스를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화이트 수트 착장부터 레드 컬러 로브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의상을 소화한다.

현장에서 박은석은 컨셉과 공간에 대한 이해와 높은 집중력으로 컷마다 순식간에 OK 사인을 받아내며 10년차 베테랑 배우의 면모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박은석(사진제공=에스콰이어)
▲박은석(사진제공=에스콰이어)
박은석의 매력은 기사 본문에서도 이어진다. 인터뷰는 그를 스타덤에 올린 2020년 최고의 화제 드라마 '펜트하우스'부터 아웃도어를 즐기는 라이프 스타일, 미국에서 보낸 유년기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주제를 다루었다.

특히 '펜트하우스'에 대해 이야기하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시즌1을 무사히 마친 것이 정말 우리 '펜트하우스' 식구들 전체의 운이라고 생각한다"라며 각별한 소속감을 드러냈다. '펜트하우스'는 그에게 작년 SBS 연기대상 남우조연상을 안긴 작품이기도 한데, 그는 "제가 상 욕심은 별로 없지만 덕분에 어머니 아버지에게 감사를 표할 수 있었다"라며 아직 미국에 거주 중인 부모님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박은석(사진제공=에스콰이어)
▲박은석(사진제공=에스콰이어)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이유에 대해서는 단순히 심심풀이로 하는 활동이 아니라며 단단한 인생관을 드러내기도 했다. 경쟁과 비교에서 스스로를 단절시키고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차분히 돌아보게 해주는 시간이라는 것. 그렇기에 연기에도 큰 도움이 되리라 믿는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