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출발! 비디오 여행' 염혜란 출연…아이ㆍ미션 파서블ㆍ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ㆍ인투 더 미러ㆍ더 레이서 등 소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 아이(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아이(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아이, 미션 파서블,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 인투 더 미러, 더 레이서 등을 소개한다.

7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숨보명의 주인공은 '경이로운 소문'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배우 염혜란이다. '아이', '새해전야'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대세 배우 염혜란의 숨보명이 공개된다.

'온 영화'는 김향기, 류현경, 염혜란이 출연하는 '아이'이다. 누구보다 강한 생활력으로 하루하루 살아온 아동학과 졸업반의 보호종료아동 ‘아영’(김향기) 돈이 필요했던 ‘아영’은 생후 6개월 된 아들 ‘혁’이를 홀로 키우는 워킹맘이자 초보 엄마 ‘영채’(류현경)의 베이비시터가 된다. 조금 부족하지만 어떻게든 자신의 힘으로 ‘혁’이를 키우고자 하는 ‘영채’는 자신보다 더 ‘혁’이를 살뜰히 돌보는 ‘아영’의 모습에 어느새 안정을 되찾고 평범한 삶을 꿈꾸기 시작한다. 하지만 어느 날, ‘혁’이에게 사고가 난다. ‘영채’는 모든 책임을 ‘아영’의 탓으로 돌리고, 다시 ‘혁’이와 둘만 남게 된 ‘영채’는 고단한 현실에 어쩔 수 없는 선택을 하게 된다. 이를 알게 된 ‘아영’은 ‘혁’이를 다시 ‘영채’의 품에 돌려놓기 위해 애를 쓴다. 10일 개봉예정.

▲'출발! 비디오 여행' 미셔 파서블(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미셔 파서블(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미션 파서블'과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이다. 김영광, 이선빈, 오대환, 김태훈이 출연하는 '미션 파서블'은 입금만 되면 뭐든 가능해지는 흥신소 사장 ‘우수한’ 앞에 어느 날 열정 충만 비밀 요원 ‘유다희’가 현금 천 만원과 함께 찾아 온다. 무기 밀매 사건을 해결하자며, 대놓고 공조를 요청해 온 것! 티격태격 하는 말마다 태클, 우당탕탕 하는 짓마다 사건! 혼자일 때보다 둘일 때 더 눈에 띄는 두 사람. 작전을 거듭해 갈수록 사건은 커져만간다. 17일 개봉예정.

▲'출발! 비디오 여행'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사진제공=MBC)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는 데인 드한, 카라 델레바인가 출연한다. 수천 종의 외계종족이 평화롭게 살고 있는 28세기의 우주. 에이전트 발레리안과 로렐린에게 30년 전 사라진 행성 뮐의 마지막 남은 컨버터를 되찾아 오라는 미션이 내려진다. 그들은 키리안 행성의 빅마켓에서 컨버터가 거래되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해 미션을 수행하지만, 뜻하지 않게 암흑시장 외계종족의 표적이 되어버린다. 가까스로 컨버터를 구출해 낸 그들은 우주수호부의 본거지 알파로 향하고, 제한된 시간 안에 평화를 위협하는 레드존에 진입해 위협 요소를 제거해야 하는 새로운 임무를 받게 된 발레리안과 로렐린. 하지만 이 모든 사건이 자신들이 구출한 컨버터와 연계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인투더미러(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인투더미러(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마르틴 발스트룀, 조지아 킹, 마크 오브라이언가 출연하는 '인투 더 미러'이다. 스타트 업에 뛰어든 노엘, 리나, 조쉬, 데빈, 4명의 친구들은 프리미엄 주차앱의 완성을 위해서 앞으로 한 달의 시간이 더 필요하다. 하지만 투자사는 당장 완성하지 않으면 계약을 취소하겠다고 통보하고 믿었던 동료는 배신을 한다. 암담한 미래에 모두가 패닉에 빠진 순간 스트레스로 집어 던진 렌치에 맞아 벽 너머 숨겨진 다락방이 나타나고 그 곳에서 다른 차원의 평행세계로 이동할 수 있는 기이한 거울을 발견한다. 그리고 놀랍게도 거울 안의 시간은 현재보다 느리게 움직이고 거울 속 세계에도 똑같은 자신들이 존재한다. 17일 개봉예정.

▲'출발! 비디오 여행' 더레이서(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더레이서(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루이스 탈페, 마테오 시모니, 이아인 글렌이 출연하는 '더 레이서'이다. 전 세계가 열광한 ‘투르 드 프랑스’ 아일랜드 대회. 20년 동안 팀을 승리로 이끌어 온 최고의 페이스 메이커 ‘돔 샤볼’은 주전 자리를 빼앗길지도 모른다는 불안감 속에서 기량을 인정받기 위한 약물 복용의 유혹까지 느낀다. 심리적 불안과 위기감 속에서 ‘돔’은 이제 팀의 우승이 아니라 선수로서의 생명의 위협까지 감내하게 된다. 24일 개봉예정.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