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싱어게인' 콘서트, 쇼플레이 주관 3~7월 전국투어…우승자 포함 TOP10 출연

▲'싱어게인' 콘서트 공지(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싱어게인' 콘서트 공지(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싱어게인' 콘서트가 쇼플레이와 함께 '싱어게인'의 감동을 이어간다.

지난 8일 방송된 JTBC '싱어게인'은 결승전으로 진행됐으며, '30호 가수' 이승윤이 우승하는 것으로 막을 내렸다. 이날 방송을 마치기 전 MC 이승기는 "앞으로 이어질 '싱어게인' 참가자들의 음악 행보와 '싱어게인' 전국투어 콘서트에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싱어게인' 제작진은 하단 자막을 통해 "서울을 시작으로 '싱어게인' 전국투어 콘서트가 진행된다"라며 "자세한 일정은 9일 오후 공식 예매처를 확인 바란다"라고 알렸다.

앞서 '싱어게인'은 쇼플레이와 지난 4일 '싱어게인' TOP3의 매니지먼트와 TOP10 전국투어 콘서트 계약을 체결했다. 향후 1년간 쇼플레이는 '싱어게인'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의 매니지먼트와 함께 TOP10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쇼플레이 측은 "'싱어게인 TOP10 전국투어 콘서트'는 김준휘(10호), 이소정(11호), 이정권(20호), 최예근(23호), 정홍일(29호), 이승윤(30호), 유미(33호), 태호(37호), 요아리(47호), 이무진(63호)까지 세미 파이널에 진출한 TOP10이 모두 출연한다"라며 "오는 3월부터 7월까지 전국의 팬들을 만나며 음악으로 위로를 전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싱어게인' 콘서트에서는 방송을 통해 보여줬던 화제의 무대,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TOP10의 매력을 담은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