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성시경ㆍ양희은ㆍ변진섭ㆍ김종국ㆍ김현철ㆍ김필ㆍ잔나비 최정훈ㆍ백지영ㆍ폴킴ㆍ박미경ㆍ데이브레이크, 나이ㆍ성별 초월 레전드 무대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전설의 무대 레전드12’(사진제공=SBS)
▲‘전설의 무대 레전드12’(사진제공=SBS)
성시경, 양희은, 변진섭, 김종국, 김현철, 김필, 잔나비 최정훈, 백지영, 폴킴, 박미경, 데이브레이크 등이 나이와 성별을 초월한 특별한 콜라보 무대를 선보인다.

12일 방송되는 SBS ‘전설의 무대 아카이브K’의 확장판 콘서트 ‘전설의 무대 레전드12’에서 연말 시상식 뛰어넘는 화려한 레전드 가수들의 콜라보 무대가 펼쳐진다.

‘전설의 무대 레전드12’(이하 ‘레전드12’)는 초호화 라인업과 무대로 연일 호평을 얻고 있는 ‘전설의 무대 아카이브K(이하 아카이브K)’가 시청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준비한 설 특집 프로그램이다. ‘아카이브K’ 무대만으로 아쉬움을 표했던 시청자들을 위한 고품격 콘서트를 편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카이브K’ MC 이자 데뷔 21년 차 발라더 성시경과 살아있는 포크의 전설 양희은의 콜라보 무대가 펼쳐진다. 직접 피아노 연주를 하는 성시경과 선율에 맞춰 아름다운 듀엣을 선보이는 양희은의 격이 다른 하모니가 귀를 사로잡는다.

▲‘전설의 무대 레전드12’(사진제공=SBS)
▲‘전설의 무대 레전드12’(사진제공=SBS)
두 사람이 열창한 노래 ‘늘 그대’는 양희은과 성시경이 2018년 ‘뜻밖에 만남’ 프로젝트로 함께했던 노래로 성시경이 양희은을 위해 직접 작곡한 곡이다. 처음 같이 부르는 곡인 만큼 무대 시작부터 성시경은 “오케스트라와 양희은 선생님과의 무대라 너무 떨린다”라며 노래를 중단하는 등 평소답지 않게 극도로 긴장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놀라게 했다.

시대를 관통한 국민 발라더 변진섭과 김종국이 함께한 ‘로라’ 무대부터 명품 OST를 만든 두 뮤지션 백지영과 폴킴이 선사하는 ‘모든 날, 모든 순간’, 그리고 독보적인 음색의 보컬 김필과 잔나비 최정훈, 천재 싱어송라이터 김현철까지 가요계 선후배가 함께 시청자를 위로할 감동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원조 댄스 디바 박미경과 페스티벌의 황제 데이브레이크의 장르를 초월한 폭발적인 콜라보 무대까지. 눈물샘을 자극하는 애절한 발라드부터 무대를 발칵 뒤집어 놓은 정열적인 댄스 무대, 화려한 페스티벌을 뛰어넘는 무대까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레전드 조합의 무대가 펼쳐진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