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Jaemun(재문), 오늘(31일) 'MORE' 프로젝트 세 번째 싱글 '킨텍스로' 발매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Jaemun(재문)(사진 = 에버모어뮤직 제공)
▲Jaemun(재문)(사진 = 에버모어뮤직 제공)
싱어송라이터 Jaemun(재문)이 신보를 발매한다.

에버모어뮤직 'MORE' 프로젝트 세 번째 뮤지션 Jaemun의 새 싱글 '킨텍스로(KINTEX-RO)'가 31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킨텍스로(KINTEX-RO)'는 어릴 적 매일 같이 오가던 작업실로 가는 길이었던 킨텍스로를 떠올리며 만든 곡으로, Jaemun의 경험담을 솔직하게 풀어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다소 쓸쓸하고 담담하게 시작한 곡은 “it's a beautiful”이라는 가사 이후로 분위기가 반전되며, 풋풋했던 시절의 꿈과 희망을 밝은 느낌으로 전달해 많은 리스너들의 추억과 공감을 불러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예 싱어송라이터 Jaemun은 지난해 직접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Question'으로 데뷔, 이전에는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G.field의 'She is love'에 피처링 참여를 하는 등 다양한 장르 소화가 가능한 만능 뮤지션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MORE'는 MUSIC ON RECORD(뮤직 온 레코드)의 의미로 쉽게 소비되지 않고 오랜 시간 기록될 음악과 뮤지션을 소개하는 프로젝트다. 매월 1팀의 뮤지션을 선발해 싱글 음원 제작 유통, 라이브 영상 제작, 마케팅·홍보 등 전반적인 제작을 지원하며 음원 수익과 저작권도 뮤지션에게 귀속되는 혜택까지 제공한다. 앞서 래퍼 루디밀러와 밴드 차차가 프로젝트에 참여한 바 있다.

한편, Jaemun이 참여한 'MORE' 프로젝트 세 번째 싱글 '킨텍스로(KINTEX-RO)'는 3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