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감성 장인' 데이식스, 'Negentropy' 마지막 트랙 리릭 티저 오픈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DAY6(데이식스)(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DAY6(데이식스)(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DAY6(데이식스)가 신곡 '우리 앞으로 더 사랑하자' 속 서정적 가사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정조준gks다.

DAY6는 19일 미니 7집 'The Book of Us : Negentropy - Chaos swallowed up in love'(더 북 오브 어스 : 네겐트로피 - 카오스 스왈로드 업 인 러브, 이하 'Negentropy')와 타이틀곡 ‘You make Me’(유 메이크 미)를 발표한다.

정식 발매에 앞서 타이틀곡 'You make Me'를 비롯해 새 앨범에 수록된 전 트랙의 일부 노랫말과 짧은 인스트루멘탈 음원을 만날 수 있는 리릭 티저 영상을 오픈하며 감성 장인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SNS 채널에 신보 마지막 트랙 '우리 앞으로 더 사랑하자'의 리릭 필름을 게재했다. "날 알잖아 넌 불안한 내 마음을 붙잡아 줘 I want your love 사랑해 줘 그게 내가 바라는 전부인 걸"이라는 애절한 표현으로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했다.

▲DAY6(데이식스)(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DAY6(데이식스)(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신곡 작사에 참여한 Young K(영케이)는 "외부 작사가님과 호흡을 맞춰 이야기를 같이 써봤다. 갈등과 상처를 딛고 다시 사랑해보자는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라고 메시지를 설명했다.

DAY6는 팬들의 염원에 힘입어 약 1년 만에 완전체 앨범을 발표한다. 이번 신보는 5인 전원이 참여한 음반이자 2019년부터 약 2년에 걸쳐 진행된 북 시리즈의 완결판으로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Negentropy'는 '결국 우리를 회복시키는 에너지는 사랑이고, 사랑으로 인해 우리는 하나가 된다'라는 주제로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한다.

Young K와 원필이 만든 타이틀곡 'You make Me'는 DAY6 음악 중 가장 새로운 존재감을 뿜어내는 노래로 4월의 따스한 봄기운이 느껴지는 희망 가득한 가사와 새로운 멜로디 전개 방식이 특징이다.

한편 DAY6는 19일 오후 6시에 '사랑의 완전함'을 노래하는 새 음반 'Negentropy'와 타이틀곡 'You make Me’를 발매한다. '예뻤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Sweet Chaos'(스위트 카오스), 'Zombie'(좀비) 등 수많은 명곡을 만들어내며 '믿고 듣는 데이식스'로 자리 잡은 이들이 들려줄 DAY6표 감성송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