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토론토 블루제이스 류현진, 보스턴 레드삭스 선발 등판…스포티비 나우ㆍ프라임 중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류현진(사진=토론토 블루제이스 SNS)
▲류현진(사진=토론토 블루제이스 SNS)

토론토 블루제이스 류현진이 선발로 출전하는 보스턴 레드삭스 원정 경기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생중계된다.

류현진은 21일 오전 8시 10분(한국시간)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펜웨이 파크에서 열리는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원정 경기에 선발 등판한다.

류현진은 지난 14일 뉴욕 양키스를 상대로 시즌 첫 승과 메이저리그 통산 60승을 동시에 달성했다. 그는 19일 캔자스시티 로열스와의 경기에 등판할 예정이었으나 비 때문에 경기가 취소돼 등판 일정이 이틀 밀렸다.

류현진은 정규리그에서 펜웨이 파크 마운드에 한 번 섰다. 그는 LA다저스 소속 당시 2019년 7월 15일 보스턴을 상대로 7이닝 7피안타 비자책 2실점을 기록했다.

류현진이 상대해야 하는 보스턴은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선두를 질주 중이다. 현재 보스턴은 팀 타율 0.288로 리그 1위, 팀 홈런 21개로 2위, 팀 득점 96점으로 1위에 올라있다.

컷 패스트볼과 체인지업의 절묘한 조합으로 양키스 타선을 무너뜨린 류현진이 한창 물오른 보스턴 타선을 어떻게 돌려세울지가 핵심 관전 포인트다.

승률 5할에서 2승이 모자란 토론토(7승 9패)도 보스턴과의 이번 2연전을 잘 헤쳐가야 지구 선두권을 오를 발판을 마련한다.

토론토와 보스턴의 경기는 이날 오전 8시 10분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TV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생중계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