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티스트 진저(g1nger), 신곡 ‘my tangerine’ 발매…힐링 위로송 ‘기대 UP’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g1nger(진저)(사진 = 굿투미츄 제공)
▲g1nger(진저)(사진 = 굿투미츄 제공)
아티스트 진저(g1nger)가 노래로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아티스트 진저(g1nger)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my tangerine (마이 탠저린)’을 발매했다.

‘my tangerine’은 코로나 19로 지친 요즘, ‘특별한 일이 없는 평범한 하루가 오히려 더 소중한 날인 것 같다’는 메시지를 담아낸 곡으로 진저의 포근한 목소리와 기타 사운드로만 구성해 담백하면서도 진솔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my tangerine’은 진저가 지난해 발매한 EP 앨범 ‘SUNBEAMS (선빔스)’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더욱 관심을 모은다. 진저는 ‘my tangerine’의 작사, 작곡 등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하며 자신만의 표현력으로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진저는 2018년 5월 ‘Dawnlight (다운라이트)’로 데뷔한 후 ‘Happy sad carpet (해피 새드 카펫)’ ‘winter SLEEP (윈터 슬립)’ 등 앨범을 발매하며 감각적인 보컬과 개성 강한 자작곡으로 알앤비씬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 또한 유튜브 채널 ‘최진저 g1nger’를 통해 다양한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음악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왔다.

진저는 이번 활동을 시작으로 더욱 활발한 음악적 행보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21일 정오 신보 발매와 함께 ‘my tangerine’ 라이브 클립 영상을 소속사 굿투미츄 (goodtomeetyou) 공식 유튜브 및 진저의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해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