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어린이날 특선영화]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 공룡섬에서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대결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사진제공=NEW)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사진제공=NEW)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이 안방극장에 상영된다.

MBC는 5일 '어린이날 특선영화'로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을 편성했다.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은 뽀로로가 탄생 15주년을 맞이해 탄생한 영화로 외계인 공룡 사냥꾼에 잡혀간 ‘크롱’과 꼬마 공룡 ‘알로’를 구하기 위해 뽀로로와 친구들이 공룡섬으로 떠나는 스펙터클 어드벤처를 그린 작품이다. 한층 더 커진 스케일과 화려한 볼거리로 무장한 이번 작품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스토리는 물론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공룡과 로봇군단의 짜릿한 대결까지 보다 풍성한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줄거리는 뽀로로와 친구들은 숲 속에서 ‘알’ 모양의 비행선에 잠들어 있는 꼬마 공룡 ‘알로’를 발견한다. 하지만 이름 말고는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알로’를 위해 우주선을 고치던 중 비행선이 번쩍하며 ‘크롱’과 ‘알로’를 데리고 멀리 사라져 버린다.

크롱과 알로를 구하기 위해 비행선을 뒤쫓던 뽀로로와 친구들은 공룡섬에 도착하고, 그곳에서 공룡들을 잡아 외계인들에게 팔아 넘기는 공룡 사냥꾼 ‘Mr. Y’를 만나게 되는데…

과연, 외계인 사냥꾼의 공격을 피해 위험에 빠진 친구들을 구할 수 있을까?

이선, 이미지, 함수정, 홍소영, 정미숙, 김서영, 김환진, 김을 등이 목소리 출연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