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류현진 등판, 애틀란타 원정 일정 선발 출격…스포티비 나우ㆍ프라임 중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류현진(사진=토론토 블루제이스 SNS)
▲류현진(사진=토론토 블루제이스 SNS)
토론토 블루제이스 류현진이 애틀란타 원정 일정에 선발 등판해 3승 도전에 나선다. 류현진의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생중계된다.

류현진은 13일 오전 8시 20분(한국시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의 트루이스트파크에서 열리는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의 2021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인터리그 경기에 선발로 나선다.

지난 7일 오클랜드 애슬래틱스를 상대했던 류현진은 5이닝 4실점으로 고전했지만 타선의 득점지원으로 시즌 2승을 수확했다.

류현진에게는 애틀랜타를 상대로 개인 통산 6경기에 등판해 2승 2패 평균자책 2.37로 잘 던진 기억이 있다. 지난해에도 8월 6일 한 차례 등판해 5이닝 1피안타 무실점 8탈삼진의 호투로 선발승을 챙겼다.

이날 경기는 류현진의 올시즌 첫 인터리그 원정경기다. 애틀랜타가 내셔널리그에 속해있기 때문에 류현진도 타석에 들어선다. 류현진은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소속이던 2019년 10월 7일 워싱턴 내셔널스와의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 이후 1년 7개월 만에 타자로 등장한다.

류현진은 메이저리그 정규시즌에서 타자로 213타수 28안타(타율 0.178), 1홈런, 12타점을 올리며 만만치 않은 타격 능력을 뽐냈다.

한편 토론토와 애틀란타의 경기는 13일 오전 8시 5분부터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TV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생중계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