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양현종 선발 등판 일정 LA에인절스 전…스포티비 나우(SPOTV NOW)ㆍ프라임(Prime) 생중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양현종(사진=텍사스 레인저스 SNS)
▲양현종(사진=텍사스 레인저스 SNS)
'선발 투수' 양현종이 LA 에인절스전에서 빅리그 첫 승 도전에 나선다. 특히 오타니와 맞대결이 예상되는 가운데 이날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생중계된다.

양현종은 26일 오전 10시 38분(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에인절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1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에인절스전의 텍사스 선발 투수로 등판한다.

양현종의 올 시즌 성적은 5경기 1패 평균자책점 3.38이다. 양현종은 선발로 등판한 2경기에서 평균자책점 3.12(8이닝 7피안타 3실점), 구원 등판한 3경기서 평균자책점 3.55(12⅔이닝 9피안타 5실점)를 올렸다.

양현종은 20일 뉴욕 양키스와의 홈경기에 선발 등판해 5⅓이닝 3피안타 2실점으로 잘 던졌다.

텍사스는 오른쪽 어깨에 동맥 일부가 팽창된 동맥류 질환으로 수술대에 오르는 일본인 선발 아리하라 고헤이의 대체 선발로 양현종을 택했다. 아리하라가 최소 12주 결장할 전망이어서, 양현종은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양현종은 4월 27일 빅리그에 입성과 동시에 에인절스전에 구원 등판해 4⅓이닝 동안 홈런 1개를 포함해 5안타를 내주고 2실점 했다.

이날 에인절스 선발은 올 시즌 8경기서 1승 2패 평균자책점 5.31을 올린 좌완 앤드루 히니다.

한편, 양현종이 출전하는 텍사스 대 LA에인절스 경기는 오전 10시 38분부터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TV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방송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