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류현진 경기일정, 11일 시카고 전 선발 등판ㆍ시즌 6승 도전…스포티비 나우ㆍ프라임 중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류현진(사진=토론토 블루제이스 SNS)
▲류현진(사진=토론토 블루제이스 SNS)
류현진이 시카고 화이트삭스 전 일정에 선발 등판해 '사이영상 출신' 댈러스 카이클과 맞대결을 펼친다. 이날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생중계된다.

류현진은 11일(한국시간) 오전 9시 10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개런티드 레이트필드에서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벌이는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원정 경기에 선발 등판한다.

류현진과 맞대결을 펼치는 카이클은 2012년 빅리그에 데뷔해 통산 94승 74패를 거뒀고, 2015년 20승(8패)을 거두며 아메리칸리그 사이영상을 수상했다. 류현진과 카이클의 맞대결은 이번이 처음이다.

류현진은 올 시즌 11경기에서 5승 3패 평균자책점 3.23, 카이클은 12경기 4승 1패 평균자책점 4.25를 기록 중이다.

류현진은 지난 5일 휴스턴 애스트로스전에서 5⅔이닝 동안 만루홈런 등 홈런 2개를 맞고 7실점(6자책점)으로 무너졌다.

한편, 류현진이 출전하는 토론토 대 시카고 화이트삭스 경기는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TV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생중계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