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국주 라면 베이컨+차돌+오징어 레시피 전수…문재완 유튜브 '와니TV' 생존 가능할까?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사진제공=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사진제공=SBS)
이지혜 남편 문재완이 유튜브 '와니TV' 라면 먹방을 위해 이국주에게 노하우를 전수받는다.

2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혜 남편 문재완의 유튜브 채널을 건 ‘위험한 도전’이 그려진다.

최근 문재완은 라면 먹방을 하다 발각돼 이지혜를 화나게 했다. 이지혜가 집을 비운 사이 문재완은 개인 유튜브 먹방을 핑계로 라면을 폭풍 흡입했기 때문이었다. 이에 이지혜는 복부비만 문재완의 건강에 일침을 가하며 먹방 유튜브 폐지를 제안했다. 문재완은 이지혜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1년간 벌어들인 유튜브 수익을 공개해 이지혜를 화들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지혜는 문재완의 라면 먹방 폭주를 멈추기 위해 파격 제안을 했다. 문재완의 유튜브 채널을 걸고 라이브 방송 500명이 넘으면 유지, 넘지 못하면 폐지를 하자고 한 것. 이에 문재완은 채널 생존을 위해 ‘라면계 큰손’ 이국주를 지원군으로 초대했다.

문재완은 "나는 국주님처럼 되고 싶다"라며 "롤모델이다"라고 존경심을 드러냈고 이에 이국주는 "조금 더 찌셔야 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국주가 먹방 특강을 이어갔다. 이국주는 "우리는 맛있는데 보시는 분들이 봤을 때 맛있는지 맛 없는지 잘 모른다. 그래서 시그니처 리액션이 필요하다"라며 "이 리액션을 하면 정말 맛있는거다 라는걸 보여줘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국주와 문재완은 라면으로 대동단결하며, 라면계 신흥 남매 탄생을 예고했다. 심지어 이국주는 베이컨과 차돌을 굽고 오징어까지 넣은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은 초특급 라면 레시피를 문재완에게 전수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