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유로2020] 체코vs잉글랜드, 1ㆍ2위 맞대결…손흥민 동료 케인 골맛 볼까? tvNㆍ티빙(TVING) 중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유로2020(사진제공=티빙)
▲유로2020(사진제공=티빙)

체코와 잉글랜드의 유로2020 D조 체코와 잉글랜드의 맞대결이 tvNㆍ티빙(TVING)에서 중계된다.

체코와 잉글랜드는 23일 오전 4시(한국 시각) 영국 런던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유로 2020 D조 최종전을 치른다. 두 팀은 승점 4점을 기록 중이지만, 골득실 차에서 체코가 1골 앞서고 있다. 승자승 원칙을 우선시하는 대회 규칙상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는 팀이 1위로 16강에 진출한다.

골 결정력은 잉글랜드보다 체코가 앞서고 있다. 체코의 파트리크 쉬크는 이번 대회 체코의 모든 득점을 책임지고 있다. 이번 경기 역시 쉬크의 득점력을 기대하고 있다.

잉글랜드는 대회 전 강력한 전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평가 받고 있지만 부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크로아티아 전에서 라힘 스털링이 기록한 골이 전부다. 특히 잉글랜드는 매이든 마운트와 벤 칠웰이 코로나19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면서 공백이 생겼다.

양 팀 모두 큰 점수차로 패하지만 않는다면 2위를 확보할 수 있다. 1위는 16강에서 다른 조 3위와 만나고, 2위는 E조 2위와 만난다. 두 팀 모두 1위로 진출해 3위 팀을 만나는 것을 노리고 있다.

D조 1·2위전이 펼쳐질 체코와 잉글랜드의 유로 2020 D조 최종전은 23일 오전 4시 tvN과 TVING에서 시청할 수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