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류현진 경기 중계, 스포티비 나우…시애틀전 등판 기쿠치와 맞대결 '승리 여신은?'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류현진 경기(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류현진 경기(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토론토 류현진이 시애틀전에 등판에 기쿠치와 선발 맞대결을 펼친다. 이날 경기중계는 스포티비 나우에서 방송된다.

류현진은 2일(한국시간) 오전 2시 7분 미국 뉴욕주 버팔로의 세일런 필드에서 열리는 시애틀 매리너스와의 2021 메이저리그(MLB) 경기에 선발 등판한다.

류현진은 지난 볼티모어 오리올스와의 홈경기에 선발 등판해 6⅔이닝 7피안타 2볼넷 3탈삼진 4실점을 기록했다. 토론토가 12-4로 승리하면서 류현진은 최근 2경기 연속 선발승들 거두며 시즌 7승(4패)째를 쌓았다.

이로써 류현진은 3연승과 함께 시즌 8번째 승리에 도전한다. 류현진이 상대할 선발은 일본인 투수 기쿠치 유세이다. 류현진 2013년 빅리그 진출 이후 세 번째로 맞이하는 한일 선발 맞대결이다.

기쿠치는 앞서 5월 31일 텍사스 레인저스의 양현종과 한일 선발 맞대결을 펼친 바 있다. 당시 양현종은 3이닝 3실점(2자책)으로 패전의 쓴맛을 봤다. 반면 기쿠치는 6⅔이닝 3피안타 2실점 호투로 승리투수가 됐다.

한편, 류현진이 출전하는 토론토 대 시애틀 경기는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