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한요한·저스디스X네이버웹툰 '한림체육관' 컬래버 음원 '너랑 달라' 발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너랑 달라'(사진 = TOON STUDIO, Plus Change 제공)
▲'너랑 달라'(사진 = TOON STUDIO, Plus Change 제공)
래퍼 한요한, 저스디스(JUSTHIS)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곡으로 네이버웹툰 '한림체육관'의 몰입감을 더한다.

한요한과 저스디스가 부른 '한림체육관' 컬래버레이션 음원 '너랑 달라'가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너랑 달라'는 트렌디한 록 사운드와 한요한, 저스디스의 유니크한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요한의 작곡과 프로듀서 Minit의 편곡이 더해져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한요한과 저스디스는 작사에도 직접 참여해 자전적이면서도 직설적인 가사와 랩을 선보인다. '한림체육관'만의 패기 넘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가 극대화되어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다.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혜성, 이석재 작가의 '한림체육관'은 콘텐츠 전문 제작사 '와이랩'의 웹툰 유니버스 '슈퍼스트링' 라인업 작품이자, 청춘 유니버스인 '블루스트링'에도 속해 있다. 인기 웹툰 '부활남'의 조연 전영하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스핀오프로 싸움밖에 모르던 그가 한림체육관에 들어와 무도인의 정신을 깨닫는 모습을 그려낸다. 현재 화요 네이버웹툰 인기순 상위권을 지키며 독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 많은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다음 웹툰 '바니와 오빠들', '취향저격 그녀', 네이버 웹툰 '바른연애 길잡이', '스터디그룹' 등의 컬래버레이션 음원이 큰 인기를 모은 가운데, 한요한과 저스디스는 '한림체육관'과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