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류현진 경기 중계, 스포티비 나우·프라임…뉴욕 메츠전 일정 선발등판 10승 도전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류현진(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류현진(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토론토 류현진이 뉴욕 메츠 전에 선발 등판해 시즌 10승에 도전한다. 이날 경기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프라임에서 방송된다.

류현진은 25일 오전 8시 10분(한국시간) 미국 뉴욕 씨티필드에서 열리는 '2021 메이저리그' 뉴욕 메츠와 원정 경기에 선발 등판한다.

류현진은 올 시즌 18경기에서 9승5패 평균자책점 3.32를 기록하고 있다. 메이저리그에서 통산 68승(40패)을 거둔 류현진은 2013~2014년, 2019년에 이어 통산 4번째 시즌 두 자릿수 승수에 도전한다.

류현진은 통산 메츠를 상대로 천적 수준으로 강했다. 지난해까지 통산 9차례 메츠를 만난 류현진은 5승 1패 평균자책 1.23을 기록 중이다. 이는 류현진이 상대한 모든 팀 중 LA 에인절스(2승 ERA 0.98) 다음으로 낮은 평균자책이다.

류현진은 전반기 막판 부진에 빠졌으나 후반기 첫 경기 텍사스와 더블헤더 7이닝 완봉승으로 완벽한 투구를 펼치며 스스로 존재감을 입증했다.

메츠는 25일 타이후안 워커를 선발로 예고했다. 지난해 토론토에서 잠시 류현진과 같은 유니폼을 입기도 했던 워커는 올해 17경기에 등판해 7승3패 평균자책점 2.99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류현진이 출전하는 토론토 블루제이스 대 뉴욕 메츠 경기는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생중계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