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광현 등판일정, 스포티비 나우ㆍ스포티비 프라임 중계…클리블랜드 꺾고 7월 이달의 투수 도전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김광현 등판일정 중계(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김광현 등판일정 중계(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세인트루이스 김광현이 클리블랜드 경기 일정에 선발 등판해 7월의 뜨거운 분위기를 이어간다. 이날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와 스포티비 프라임에서 방송된다.

김광현은 29일 오전 2시 10분(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열리는 2021 메이저리그(MLB) 클리블랜드전 원정 경기에 선발 투수로 등판한다.

이달 김광현은 5연승을 질주하며 이달의 투수로 거론될 만큼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개막 이후 6월까지 1승만 기록했던 것과는 확실히 다르다. 시즌 평균자책점은 2.88로 많이 낮췄고, 시즌 6승 5패를 기록하며 승률도 5할을 넘겼다.

김광현은 7월 중 24이닝 연속 무실점을 기록했고, 현재까지 4전 전승, 평균자책점은 0.72다. 7월에 김광현보다 나은 성적을 기록한 투수는 없다. 만약 김광현이 이달의 투수를 수상하게 된다면 박찬호(1998년 7월)와 류현진(2019년 5월)의 뒤를 이어 한국인 역대 3번째 '이달의 투수'가 된다.

클리블랜드는 잭 플래삭을 선발로 예고했다. 플래삭은 올 시즌 5승 3패 평균자책점 4.30이지만 최근 7경기에서 3승 무패를 기록하는 등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다.

김광현이 개인 6연승을 기록하고, 7월을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세인트루이스와 클리블랜드의 메이저리그 경기는 29일 오전 2시 10분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