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류현진 경기중계, 스포티비 나우·프라임…보스턴 등판일정 시즌 10승 재도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류현진(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류현진(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토론토 류현진이 보스턴 레드삭스전에 선발 등판해 시즌 10승에 재도전한다. 이날 경기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프라임에서 방송된다.

류현진은 30일 오전 8시 10분(한국시간) 미국매사추세츠주 보스턴 펜웨이파크에서 열리는 '2021 메이저리그' 보스턴 레드삭스와 원정 경기에 선발 등판한다.

류현진은 최근 좋은 흐름을 보이다가 지난 25일 뉴욕 메츠전에서 4⅓이닝 3실점으로 승수를 쌓지 못했다. 4회까지는 무실점으로 잘 막았지만 5회 들어 흔들리면서 5이닝을 채우지 못했다.

류현진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타자들이 초반에 점수를 넉넉하게 내줬는데 그걸 끝맺음을 잘 못해 아쉽다. 초반에 점수가 났을 때 긴이닝 던지면서 가야했는데 5회에 그런 것을 하지 못한 거 같아서 아쉽다"라고 말했다.

류현진은 보스턴전에 통산 5번째 등판한다. 앞서 4차례 맞대결에선 1승2패 평균자책점 3.00의 성적을 냈다. 올해에만 세차례 등판으로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스와 세 번째 맞대결을 갖는다. 류현진과 로드리게스는 1승1패씩을 나눠가졌다.

한편, 류현진이 출전하는 토론토 블루제이스 대 보스턴 레드삭스 경기는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생중계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