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류현진 경기 중계, 스포티비 나우ㆍ프라임…광복절 시애틀 기쿠치와 선발 맞대결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류현진(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류현진(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토론토' 류현진이 광복절에 펼쳐지는 시애틀 매리너스 일정에 선발 등판해 일본인 투수 기쿠치와 맞대결을 펼친다. 이날 경기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프라임에서 방송된다.

류현진은 15일 오전 11시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의 T모바일파크에서 열리는 '2021 메이저리그' 토론토 블루제이스 대 시애틀 매리너스와의 원정경기 마운드에 오른다.

류현진은 올해 22경기에 등판해 11승 5패 평균자책점 3.62를 기록 중이다. 류현진은 최근 등판이었던 9일 보스턴 레드삭스전에서 3⅔이닝 10피안타 7실점으로 무너졌다. 팀 타선 덕분에 패전은 면했지만, 토론토 이적 후 최다 자책점을 기록하면서 에이스 체면을 구겼다.

경기 뒤 류현진은 "모든 게 아쉬웠다"며 "오늘 같은 모습을 보이지 않아야 한다"고 말했다.

빅리그 3년 차인 기쿠치는 올해 7승6패 평균자책점 3.73을 기록 중이다. 8월들어 2차례 등판해 11이닝 2실점 1자책점을 거두는 등 최근 페이스가 좋다.

류현진과 기쿠치는 이미 올 시즌 한 차례 맞대결을 가졌다. 류현진은 7월 2일 시애틀전에서 4이닝 7피안타 5실점(4실점)으로 부진해 패전 투수가 됐다. 당시 시애틀 선발로 등판한 기쿠치는 7이닝 5피안타 1실점 하며 선발승을 챙겼다.

한편, 류현진이 출전하는 토론토 블루제이스 대 시애틀 매리너스의 경기는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생중계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