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광현 경기중계, 스포티비 나우ㆍ스포티비 프라임…밀워키 일정 선발 등판 7승 도전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김광현(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김광현(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세인트루이스 김광현이 밀워키전에 선발 등판해 시즌 7승에 도전한다. 김광현의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와 스포티비 프라임에서 방송된다.

김광현은 5일 오전 8시 10분(한국시간)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 아메리칸패밀리필드에서 열리는 2021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방문 경기에 선발 등판한다.

김광현은 8월에 3차례 등판했지만, 승리를 챙기지 못했다. 선발 등판한 8일 캔자스시티 로열스전(4이닝 4피안타 2실점), 30일 피츠버그 파이리츠전(4이닝 3피안타 1실점)에서는 잘 던지고도 5회를 채우지 못한 채 마운드를 내려갔다.

김광현은 8월에 팔꿈치 통증으로 부상자 명단(IL)에 오르기도 했다. 하지만 지난달 30일 피츠버그전에서 호투하며 부상에 대한 우려는 지웠다.

밀워키는 82승 53패로 내셔널리그 중부지구 선두를 달리고 있는 강팀이다. 중부지구 2위 팀인 신시내티에 10경기 차로 앞서고 있어 무난하게 포스트 시즌에 진출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밀워키 타선은 OPS(출루율+장타율) 0.718로 내셔널리그 15개 팀 중 9위에 머물러 있다.

김광현은 밀워키를 상대로 개인 통산 3경기에 등판해 1승 평균자책점 1.04로 잘 던졌다. 올해도 5월 12일 밀워키전에서 5⅓이닝 5피안타 1실점으로 호투했다.

밀워키 선발은 우완 에이드리언 하우저다. 하우저는 올 시즌 7승 6패 평균자책점 3.69를 올렸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