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 캔디맨(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가 캔디맨, 아임 유어 맨, 아빠를 빌려드립니다, F20, 나의 흑역사 로맨티카 등을 소개한다.
5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택트'는 야히아 압둘 마틴 2세, 테요나 패리스가 출연하는 '캔디맨'이다. 미지의 존재 캔디맨 비주얼 아티스트 ‘안소니’는 새 작품 구상을 위해 어릴 적 살던 도시로 돌아가고, 그곳에서 오래 전부터 떠돈 괴담을 듣고 매혹되면서 ‘캔디맨’에 대한 충격적인 비밀을 알게 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아임 유어 맨(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아임 유어 맨'과 '아빠를 빌려드립니다'이다. '아임 유어 맨'은 마렌 에거트, 댄 스티븐스, 산드라 휠러가 출연한다. 페르가몬 박물관의 고고학자 ‘알마’는 연구비 마련을 위해 완벽한 배우자를 대체할 휴머노이드 로봇을 테스트하는 실험에 참여하게 된다. 그렇게 오직 ‘알마’만을 위해 뛰어난 알고리즘으로 프로그래밍된 맞춤형 로맨스 파트너 ‘톰’과 3주간의 특별한 동거를 시작하게 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아빠를 빌려드립니다(사진제공=MBC)
김상경, 문정희, 최다인이 출연하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는 명문대 출신이지만 하는 일 마다 실패하며, 10년째 백수 생활 중인 태만(김상경). 생활력 강한 슈퍼맘 지수(문정희)에게 집에서 빈둥대며 잔소리만 듣는 아빠를 보다 못한 엉뚱한 딸 아영(최다인)은 학교 나눔의 날에 폭탄 선언을 한다 “저는 아빠를 내놓겠습니다!” 그 날 이후 태만의 핸드폰으로 걸려오는 수상한 전화들. ‘아빠가 되어 달라’는 황당무계한 문자와 전화의 정체는 바로 아영이가 중고나라에 태만을 올려놓은 것! “아영이 아빠도 딴 아빠들처럼 일했으면 좋겠어”라는 딸의 진심에 태만은 아내 지수 몰래 아영이와 절친 승일(조재윤)과 함께 아빠 렌탈 사업을 시작한다 아빠를 절실히 필요로 하는 사람들의 쏟아지는 의뢰로 사업은 나날이 번창해 가는데! 만년백수에서 잘나가는 아빠 렌탈 사장이 된 태만 가족의 행복을 위한 그의 이유 있는 이중생활이 시작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F20(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F20'이다. 장영남, 김정영, 김강민이 출연하는 'F20'은 어디에 내놔도 자랑스러운 아들을 둔 엄마 ‘애란’은 군 생활을 떠났던 아들 ‘도훈’에게 조현병이 발병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듣게 된다. 완벽했던 자신의 일상을 빼앗길까 두려운 ‘애란’은 아들의 병을 숨긴 채 살아가기로 결심하고 그러나, 순조로울 것만 같았던 그녀의 삶에 유일한 비밀을 알고 있는 ‘경화’가 나타나자 ‘애란’의 불안은 점점 광기로 변해간다.
▲'출발! 비디오 여행' 나의 흑역사 로맨티카(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루도비카 프란체스코니, 주세페 마조가 출연하는 '나의 흑역사 로맨티카'이다. 언제 죽을지 몰라도 뜨거운 사랑은 하고 싶은 마르타. 데이트 앱을 켜 운명의 남자를 찾기 시작하는데 마음에 드는 사람이 어째 단 한 명도 없다!? 하지만 포기 직전의 마르타에게도 기적은 있었다. 이 시대의 완벽남 아르투로가 눈앞에 나타났다! 첫눈에 사랑에 빠진 마르타는 아찔한 흑역사를 생성하고, 그 대가로 단 한 번의 저녁 식사 기회를 얻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