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백아연, 미니앨범 재킷 촬영→뮤비 메이킹 속 '프로 러블리'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백아연(사진제공=이든엔터테인먼트)
▲백아연(사진제공=이든엔터테인먼트)

가수 백아연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콘텐츠가 공개됐다.

백아연은 지난 14~15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Observe(옵저브)'의 재킷 촬영, 타이틀곡 '아무것도 하기 싫으면 어떡해'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먼저 재킷 메이킹 영상에서 백아연은 다양한 사진 콘셉트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포즈를 취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대해 백아연은 "이번 앨범은 '내가 나를 관찰하고 사랑하려 한다'는 느낌을 주려고 했다"라며 "집에 혼자 있을 때 온전한 내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그런 느낌을 많이 담으려고 했다"라고 직접 설명했다.

집에서 편안하게 혼자 노는 모습부터 숲속을 연상하게 하는 환상의 공간 속 신비로운 분위기까지, 백아연은 모든 콘셉트가 가능한 매력적인 비주얼로 보는 이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백아연은 "오랜만에 미니앨범이라서 예쁜 옷도 많이 갈아입었다. 재미있었다. 앞으로 나올 재킷 사진, 뮤직비디오를 많이 기대해달라"라고 인사했다.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에서도 백아연은 "연습할수록 가사가 와닿아서 신기했다"라며 카메라 앞에서 다양한 표정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귀여운 포인트를 살린 이번 뮤직비디오의 콘셉트에 대해서는 "제가 웃겨보일 수 있는 뮤직비디오가 처음이라 감독님도 더 재미있는 상황을 만들어주셨다"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지난 7일 발매된 'Observe' 타이틀곡 '아무것도 하기 싫으면 어떡해'는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백아연의 음원 파워를 이어가고 있다. 백아연은 다수의 음악 방송과 라디오 프로그램은 물론, 영상통화 이벤트와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치고 있다.

오랜만에 피지컬 앨범을 준비하며 매력적인 비주얼을 담아낸 백아연이 재킷과 메이킹 영상에 이어 또 어떤 새로운 콘텐츠로 상승세를 이어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