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오케이 광자매' 후속 '신사와 아가씨', 지현우X이세희 등장인물관계도ㆍ김사경 작가ㆍOST 임영웅까지 주말극 종합선물세트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신사와 아가씨' 포스터(사진제공=KBS2)
▲'신사와 아가씨' 포스터(사진제공=KBS2)
'오케이 광자매' 후속 KBS2 새 주말극 '신사와 아가씨'가 지현우, 이세희, 강은탁, 박하나 등 등장 인물관계도부터 시청률 보증수표 김사경 작가-신창석 PD, 여기에 임영웅이 OST에 참여하며 주말드라마 종합선물세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25일 첫 방송되는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신사’와 흙수저 ‘아가씨’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지현우는 극 중 세 아이의 아빠 ‘이영국’으로 분해 색다른 연기 변신에 나선다. 이영국은 잘생긴 비주얼은 물론 재력까지 겸비한 기업 회장이다. 또한 이래저래 복잡한 심경을 지닌 인물로, 그가 품고 있는 사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세희는 극 중 씩씩하고 당찬 흙수저 아가씨 박단단 역을 맡았다. 박단단은 자신만의 기준으로 선택한 삶과 사랑을 용기 있게 지켜나가는 인물이다. 또한 그녀는 이영국 회장의 집에 입주가정교사로 들어가면서 스펙터클한 일을 겪게 된다.

▲'신사와 아가씨'(사진제공=KBS2)
▲'신사와 아가씨'(사진제공=KBS2)
강은탁은 극 중 박단단(이세희 분)의 외삼촌이자 엄마 신달래(김영옥 분) 여사를 끔찍이 여기는 세상 둘도 없는 효자 '차건'으로 분한다. 차건은 착하고 몸 좋고 잘생기기까지 한 그야말로 조각 비주얼을 자랑하는 인물이지만, 사업으로 돈을 날려 먹은 이력이 있는 사고뭉치 캐릭터이다.

박하나는 극 중 이영국(지현우 분) 회장 댁의 집사이자 그를 짝사랑하는 ‘조사라’ 역을 맡았다. 조사라는 이영국 회장에 걸맞은 여자가 되기 위해 영어, 중국어, 헬스, 필라테스, 꽃꽂이, 요리 등을 마스터한 완벽함을 자랑하는 인물이다.

▲'신사와 아가씨'(사진제공=KBS2)
▲'신사와 아가씨'(사진제공=KBS2)
이들 외에도 안우연(박대범 역), 윤진이(이세련 역)까지, 각양각색 매력을 지닌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여기에 이종원(박수철 역), 이일화(애나 킴 역), 오현경(차연실 역), 차화연(왕대란 역), 이휘향(이기자 역), 임예진(장미숙 역), 김영옥(신달래 역) 등 그야말로 이름만 들어도 설레게 하는 명배우들이 대거 포진했다.

이들은 묵직한 무게감과 깊은 연기 내공을 자랑하며 극에 생동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특히 '중견 어벤져스 군단'은 무르익은 호흡으로 어마어마한 몰입감을 선사할 계획이다.

▲'신사와 아가씨'(사진제공=KBS2)
▲'신사와 아가씨'(사진제공=KBS2)
여기에 ‘신사와 아가씨’에는 이야기를 보다 현실감 넘치게 그려내고 시청자들을 흠뻑 빠져들게 할 탄탄한 극본과 치밀한 연출력이 눈에 띈다. 시청률 50%에 육박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의 김사경 작가와 ‘비밀의 남자’, ‘끝까지 사랑’ 등을 연출한 ‘미다스의 손’ 신창석 PD가 의기투합했다.

김사경 작가는 “세상에는 별의별 사람들이 다 있고 각자의 선택으로 삶을 살아간다. 주인공 가족들이 같이 힘을 모아 성장하는 과정 속에서 가족이 하나로 묶이고 화해하게 되는 이야기는 이 드라마의 가장 강력한 관전 포인트 중 하나가 될 것”이라며 기대 포인트를 전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