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황희찬 선발 울버햄튼 vs 뉴캐슬 경기 중계 스포티비 나우(SPOTV NOW)ㆍ스포티비 온(SPOTV ON)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울버햄튼 황희찬(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울버햄튼 황희찬(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울버햄튼 황희찬이 뉴캐슬 전에 선발 출전해 2호골에 도전한다. 울버햄튼은 2일 오후 11시(이하 한국시간) 잉글랜드 울버햄튼 원더러스 홈경기장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뉴캐슬과 '2021-2022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경기에 나선다. 이날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중계된다.

올시즌 울버햄튼으로 임대 이적한 황희찬은 지난 9월 11일 왓포드전에서 교체 출전하며 프리미어리그 데뷔전을 치른 황희찬은 곧바로 데뷔골까지 터트리며 팀의 리그 첫 승에 기여했다.

이어 교체 출전을 거듭하던 황희찬은 지난달 26일 사우샘프턴전 선발 명단에 포함돼 풀타임 가까이 경기를 소화했다. 비록 공격포인트는 없었지만 울버햄튼의 공격진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활약했다.

한편 황희찬은 울버햄튼 9월의 선수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울버햄튼은 1일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 9월 이달의 선수 후보 5명을 공개했다. 황희찬은 막시밀리안 킬먼, 주앙 무티뉴, 호세 사, 넬슨 세메두와 함께 경쟁한다.

구단은 "황희찬은 첫 출발부터 인상적이었다. 왓포드전서 교체 투입된 지 단 20분 만에 득점하면서 인상적인 활약을 했다”고 후보 선정 이유를 밝혔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