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진영,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 OST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 가창·작사·작곡 참여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사진 = 오렌지디멘션(orangeDmsn) 제공)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사진 = 오렌지디멘션(orangeDmsn) 제공)
배우 진영이 리디 웹툰 OST를 통해 남다른 프로듀싱 능력을 선보인다.

오렌지디멘션(orangeDmsn)은 14일 공식 SNS를 통해 진영이 가창한 리디 웹툰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의 두 번째 OST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의 일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누군가에게 연락을 먼저 할지 말지 고민하는 남자 주인공 차은호의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라는 문구가 더해져 애틋함을 자아낸다.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은 정수현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이슬기 작가가 웹툰화한 작품이다. 진영은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의 가창 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 편곡에도 참여하며 작품에 대한 진한 애정을 드러냈다.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는 심플하고 그루브 넘치는 도입부와 후렴 부분의 아날로그한 사운드의 대비가 매력적인 R&B/신스팝 장르의 곡이다. 진영만의 섬세한 보컬에 사랑스러운 가사가 어우러져 더욱 따뜻하고 아련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진영이 가창과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리디 웹툰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의 두 번째 OST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