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웨이브,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애칭 이벤트…시청자 소통 강화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사진제공=웨이브)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사진제공=웨이브)
OTT 웨이브가 오리지널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이하 '청와대로 간다')’ 오픈을 앞두고 시청자들과 소통에 나섰다.

웨이브는 22일 드라마 공개에 앞서 '애칭 공모전’과 '제목학원'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리지널 드라마를 주제로 시청자와 더 즐겁게 소통하기 위한 놀이의 장을 마련한 것.

‘애칭 공모전’은 시청자가 직접 드라마 공식 애칭을 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는 재치 있는 줄임말 제목을 웨이브 공식 SNS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게시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또한 웨이브는 ‘제목학원’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드라마 장면 이미지에 어울리는 참신하고 재밌는 제목을 댓글에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9일부터 11월 4일까지다.

한편 오는 11월 12일 웨이브를 통해 전편 공개되는 '청와대로 간다'는 갑자기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으로 임명된 금메달리스트 출신 셀럽 이정은(김성령 분)이 남편인 정치평론가 김성남(백현진 분)의 납치 사건을 맞닥뜨리며 동분서주하는 1주일간을 배경으로, 웃프고 리얼한 풍자를 펼치는 정치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