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홍샛별 기자]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타이틀곡 ‘넌 감동이야’로 컴백을 앞둔 그룹 비투비가 국내 첫 단독콘서트 ‘헬로 멜로디(HELLO MELODY)’를 개최한다.
비투비는 19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일제히 단독 콘서트 ‘헬로 멜로디’의 개최 소식과 함께 콘서트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비투비의 국내 첫 단독콘서트 ‘헬로 멜로디’는 오는 10월 31일부터 양일간 송파구 올림픽 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진행된다. 이는 비투비가 2012년 데뷔한 이후 2년 7개월 여 만에 처음 가지는 국내 첫 단독 공연이다.
그간 비투비는 국내 공식 팬클럽 창단식과 아시아 지역을 아우르는 다수의 해외 팬미팅 등을 진행해왔지만, 한국에서 자신들의 이름을 내걸고 국내외 팬들과 호흡하는 단독 콘서트는 이번이 처음이다.
비투비 첫 단독콘서트 ‘헬로 멜로디’는 공식 팬클럽인 ‘멜로디’의 남자친구로 변신한 비투비 멤버들이 감동적 퍼포먼스와 화려한 무대를 선물로 관객들에게 선사한다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비투비가 무대 위에서 최고의 매력을 발산하는 실력파 아이돌인 만큼, 이번 콘서트에서 멤버들은 6인조 라이브세션과 함께 완성도 높은 콘서트 사운드와 무대를 만들 예정이다.
콘서트에 앞서 비투비는 29일 미니 5집 음반 ‘무브(Move)’를 발매하고 신곡 ‘넌 감동이야’로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넌 감동이야’는 ‘와우’, ‘뛰뛰빵빵’을 잇는 신나고 에너제틱한 레트로 풍 댄스곡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악동’ 비투비의 넘치는 개성을 기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