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트레이드 엘, 오늘(25일) 첫 EP [Time Table - The Trip] 발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트레이드 엘(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트레이드 엘(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아티스트 트레이드 엘(TRADE L)이 완성도 높은 첫 EP를 선보인다.

트레이드 엘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EP [Time Table - The Trip]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트레이드 엘이 Mnet '고등래퍼4' 우승 이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EP로,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해 한층 성장한 음악성을 담아냈다.

트레이드 엘은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의 현재 위치를 아이와 어른 그 사이에서 ‘The Trip’ 이라는 여행으로 표현하며 지난날의 모습과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포부를 드러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프로듀서 토일(TOIL), Oh Boy Of SMGS, 유월(Yuwol), 웨이체드(Way Ched), 드레스(dress)부터 피처링 아티스트 개리, 제이미(JAMIE), 카모(CAMO), 아우릴고트(Ourealgoat), 스키니 브라운(Skinny Brown)까지 참여해 다채로운 수록곡들을 완성했다.

트레이드 엘은 이날 앨범 발매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을 포함한 3곡의 라이브 클립 중 1곡의 라이브 클립을 먼저 공개했다. 지난 24일 공개된 라이브 클립 티저 영상에선 제이미, 카모, 아우릴고트가 등장해 음악 팬들의 관심을 고조시킨 가운데 영상 본편에는 어떤 모습이 담겨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 밖에도 트레이드 엘은 영화 '캅샵: 미친놈들의 전쟁' 힙합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한 영상이 지난 24일 공개되어 국내외 영화 팬들의 주목까지 받고 있다. 이번 앨범의 1번 트랙 'Gotham (Prod. TOIL)'이 담긴 해상 영상은 트레이드 엘의 화려한 래핑과 토일의 기타 연주의 케미가 돋보인다. 여기에 'Gotham (Prod. TOIL)'의 유니크한 감성과 영화의 어두운 무드와 어우러져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트레이드 엘은 최근 서울 이태원, 압구정, 성수동 일대와 해방촌의 유명 레코드샵 'WELCOME RECORDS', 합정의 레코드샵 '유니티 레코드바'에서 자신의 QR 코드가 담긴 'Boarding Ticket' 포스터도 깜짝 공개했다. QR 코드를 통해 트레이드 엘의 미공개 드라이브에 접속 가능하며, 아티스트와 앨범에 관련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어 팬들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이처럼 트레이드 엘은 첫 EP부터 완성도 높은 음악, 개리 등 예상치 못한 참여진, 다양한 프로모션을 예고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역대 최다 지원자인 1만 2천여 명의 경쟁률을 뚫고 Mnet ‘고등래퍼4’ 우승을 거머쥔 트레이드 엘은 이번 신보로 더욱 넓어진 음악적 역량을 증명할 전망이다.

트레이드 엘의 첫 EP [Time Table - The Trip]는 2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