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2F(이프), 오늘(28일) 첫 EP 'if' 발매...올겨울 귀호강 선사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2F(이프)(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2F(이프)(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보컬 듀오 2F(이프)가 완성도 높은 첫 EP를 선사한다.

2F(신용재, 김원주)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 'if'를 발매한다.

2F의 신보는 지난 2월 발매한 '너와 나의 내일' 이후 약 9개월 만이다. 신용재, 김원주는 2F 결성 후 처음 EP를 선보이는 만큼 앨범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다.

2F는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미안하다고 말하지 마'의 라이브 영상 풀버전도 공개해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처음으로 완곡이 베일을 벗은 만큼 뜨거운 호응이 쏟아지는 중이다.

해당 영상 속 2F는 쓸쓸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공간에서 '미안하다고 말하지 마'를 열창한다. 댄디한 의상을 입은 두 사람은 압도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유발한다.

▲2F(이프)(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2F(이프)(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신용재가 작사에 참여한 ‘미안하다고 말하지 마’는 아름다운 이별을 그리며 떠나려는 연인과의 마지막 만남을 2F만의 깊어진 감성으로 풀어낸 곡이다. 이별의 모습을 예쁘게 표현한 서정적인 가사와 밝은 듯 애절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현악과 함께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감정선은 이별의 아픔을 절절하게 그려내며 2F 표 오리지널 발라드를 완성시켰다.

‘미안하다고 말하지 마’의 뮤직비디오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배우 이선빈이 출연해 연인과의 가슴 아픈 이별 과정을 섬세하게 보여주며 곡의 몰입도를 높인다.

이번 앨범 'if'는 ‘만약에’라는 의미에 사랑과 지난 이별들의 이야기를 대입시킨 노래들과 함께 더 많은 공감과 위로를 얻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타이틀곡 ‘미안하다고 말하지 마’를 비롯해 수록곡 ‘늦은 말’, ‘어느 날’, ‘숨은 뜻’, ‘같이 가요’, ‘너와 나의 내일’까지 총 6트랙이 수록됐다.

이처럼 2F는 짙은 감성을 가득 담은 'if'를 통해 깊은 여운과 감동을 전한다. 두 사람은 오는 12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if'도 개최해 음악 팬들에게 특별한 귀호강을 선사한다.

그동안 다양한 명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2F는 첫 EP로 독보적인 감성을 보여주며 올겨울 많은 리스너들의 마음을 저릿하게 만들 전망이다.

2F의 첫 EP 'if'는 2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음원과 동시에 이선빈이 출연한 타이틀곡 '미안하다고 말하지 마'의 뮤직비디오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