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美 LA 그리피스 천문대서 펼쳐진 '원 데이 위드 아델' 한국 버전으로 재탄생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원 데이 위드 아델'(사진제공=MBC)
▲'원 데이 위드 아델'(사진제공=MBC)
세계적인 팝 스타 아델이 6년 만의 새 앨범 공개와 함께 미국 LA 그리피스 천문대서 선보인 특별 콘서트의 한국 버전 '원 데이 위드 아델(One Day with Adele)'이 베일을 벗는다.

30일 방송되는 MBC ‘원 데이 위드 아델(One Day with Adele)’에서는 한국 버전으로 재탄생한 아델 특집 콘서트가 펼쳐진다.

아델은 이번 앨범 출시를 앞두고 미국 LA 그리피스 천문대 야외무대에서 ‘헬로(Hello)’, ‘롤링 인 더 딥(Rolling in the deep)’, ‘스카이폴(Skyfall)’등 전 세계 대중들에게 사랑 받은 차트 1위 히트곡과 함께 이번 새 앨범에 수록된 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이어, 오프라 윈프리와의 독점 인터뷰를 통해 근간의 이야기를 들려준 바 있다.

미국 CBS 방송에 이어 전세계 두 번째로 이 특별한 콘서트를 공개하는 MBC는 '원 데이 위드 아델(One Day with Adele)'이라는 이름으로 오늘 밤 9시부터 90분간 방송한다.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아델의 주옥 같은 곡들을 한국의 팬들이 쉽고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팝 전문DJ 배철수의 안내와 영화 전문 번역가 황석희의 자막으로 제공된다.

특히 LA 그리피스 천문대를 배경으로 한 압도적인 무대와 아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지상파의 넉넉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